볼비어, 스포츠 팬들을 위한 시음 이벤트 실시

- 무더운 복날, 시원한 ‘볼비어’ 한 잔 어때요?

- 홈플러스 55개점에서 8캔 구입하면 아이스박스 당첨 기회 제공

- 스포츠 종목에 따라 맛과 디자인 차별화한 볼비어 2종 무료 시음회도 마련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4-08-05 09:56
고양--(뉴스와이어)--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가 말복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비어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홈플러스 전국 55개점에서 시음행사와 더불어 아이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매장 내 주류 코너에서 볼비어 8캔을 사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경품권이 제공되며, 즉석에서 바로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경기장 또는 캠핑 등 야외 나들이 시 유용한 휴대용 아이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시음회도 마련된다.

이석호 ㈜뱅드뱅 이사는 “복날을 앞두고 무더위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는 스포츠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보다 많은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에서 볼비어를 시원하게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볼비어는 스포츠 팬들을 타깃으로 독일에서 양조되고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시판되는 ‘스포츠 맥주’다. 스포츠 종목별 특성을 고려해 맛과 디자인을 차별화한 ‘볼비어 라거(축구 응원용)‘와 ‘볼비어 헤페바이젠(야구 응원용)’ 2종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1991년 주류유통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시장의 30%를 직접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독일 도르트문드 대표맥주 DAB(답), 독일 3대 프리미엄 필스너 Veltins(벨틴스), 폴란드 맥주 Romza(롬자), 덴마크 1등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볼비어
홍보대행 크리젠투
정혜진
02-2038-7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