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라임’ 미니 패트 출시

- 휴대가 간편한 350ml 소용량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일화
2014-08-06 09:26
구리--(뉴스와이어)--국내 탄산수 시장을 선도해 온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는 휴대가 간편한 ‘초정탄산수 라임’의 미니 패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초정탄산수 라임 350ml(패트병)는 기존에 출시된 500ml 패트병 제품 보다 용량을 간소화해 휴대성을 높였다.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여성들이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며 마시기에 좋다.

지난 5월 출시된 초정탄산수 라임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 3대 광천으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를 원수로 100% 천연 레몬과 상쾌한 라임향을 첨가해 탄산수의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초정탄산수 라임 350ml는 전국 편의점을 중심으로 유통되며 향후 소매점 등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최근 음료는 단순히 마시는 제품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변모해 나가고 있고 이런 트렌드에 발 맞춰서 젊은 층의 여성 고객들이 간편하게 초정탄산수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 패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탄산수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서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 강화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정탄산수는 국내 최초의 탄산수로 해외 수입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13년 연속 국내 탄산수 시장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