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서적 출간 검토

2014-08-06 11:21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서적 출간을 검토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스토리텔링과 마케팅은 이미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융합 전이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된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관한 전문서적은 그간 없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스토리텔링을 잘못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고, 특히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특별한 광고비 용 없이 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스토리텔링 마케팅’이다. 또한, ‘역(逆) 스토리텔링 마케팅’도 알아야 한다. 현재는 신중하게 출간을 검토 중이며 출판사 선정을 위한 업체협의 단계는 아직 아니다.”고 말했다.

정 소장은 ‘브랜드와 마케팅’ 전문서적인 ‘이케아, 새빨간 거짓말’을 지난 5월말 출간했으며 ‘역(逆)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이론을 국내 최초로 만들었다. 또한, 매월 두 번째 화요일마다 ‘나눔 무료마케팅특강’을 진행하는데, 8월 12일 ‘역(逆) 스토리텔링 마케팅’ 특강은 이미 매진 상태다.

아울러, 본 출판에 관심있는 출판사는 사전에 문의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