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교환 서비스’만이 진정한 구매 방법

- 명품 매입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는 ‘고이비토 강남본점’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08 05:0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상륙 30년을 맞은 지금, 한국 명품시장은 약 12조 규모로 중국, 일본에 이은 아시아 3대 시장으로 자리잡았다.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명품 업계가 한국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전히 한국은 ‘봉’이다.

최근 개별소비세를 부과하면서 최대 20~30%까지 가격 상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명품’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허나 중고명품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유행이 깃들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연령대, 지역, 브랜드별로 유행을 타며 잘 사용하지 않는 중고 구찌, 프라다 중고, 중고 버버리, 중고 로렉스 등을 교환해 사용하는 중고명품 알뜰쇼핑족들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중고 장터나 벼룩시장 또는 아름다운가게 등에서 서로 만나서 중고 명품을 서로 교환하거나 바꾸어 사용했지만 이젠 전문화된 매장에서 명품교환 또는 물물교환이 가능하다.

중고명품숍에서 원하는 중고 명품과 교환하므로 비용은 줄이고 실속있는 중고명품 쇼핑을 할 수 있다. 고이비토는 방문 전에 원하는 명품가방 할인율도 미리 알 수 있어 소비자가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전문명품 감정사들의 상품 부연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다.

명품교환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하고 많은 상품이 진열되어 내가 교환하고 싶은 명품을 한번에 물물교환 할 수 있는 매장이어야 한다. 국내에서는 천 가지 이상의 상품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진열된 곳을 찾기 힘들다.

300평 규모의 전층 매장을 운영중인 국내 최대 프리미엄 중고명품 매장은 고이비토가 국내에서 유일하다.

고이비토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시세보다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코치, 코치 가방, 코치 가방 매입, 코치 가방 중고, 코치 가방 크로스백, 코치 가죽 가방, 코치 가죽백, 코치 구두, 코치 기저귀 가방, 코치 남성가방, 코치 남성백팩, 코치 남성 용지갑, 코치 남성지갑, 코치 남자가방, 코치 남자구두, 코치 남자백팩, 코치 남자숄더백, 코치 남자 스니커즈, 코치 남자지갑, 코치 데이지시그니처,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판매한다.

합리적인 명품 구매을 원한다면 ‘고이비토 강남본점’을 방문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index.html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