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엠지코리아, 스웨덴 왕실 유아 인형 브랜드 ‘테디콤빠니에’ 공식 수입

뉴스 제공
에이치엠지코리아
2014-08-06 14:33
서울--(뉴스와이어)--에이치엠지코리아(공식수입원)는 유럽 스웨덴 명품 유아동 브랜드 왕실인형 ‘테디콤빠니에’를 국내에 론칭했다.

유아 봉제인형 TEDDYKOMPANIET(테디콤빠니에)는 스웨덴 브랜드 서열 1위인 빅토리아 공주의 딸인 “에스텔” 공주가 아기 때부터 가지고 논 테디 인형으로 왕실 인형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 럭셔리 인형 브랜드이다.

아이들과 유아들의 애착 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 ,리락쿠마와 같이 대표 캐릭터인 강아지, 토끼, 호랑이 등의 동물 인형 테디콤빠니에는 아동 병원 재단과 협력하고 있으며 세이브 더 칠드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여 인형의 일부 판매액은 아동구호를 위한 Everyone 캠페인에 기부하고 있다.

관계자는 “테디 봉제, 애착인형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행복할 권리를 찾아 주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테디 곰 인형 신생아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어 “백일, 돌 선물로 좋은 애착 인형 테디 곰빠니에는 아기 엄마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No1. 유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했다.

에이치엠지코리아는 앞으로 각국의 No1. 브랜드를 차례로 선보여 국내 유아용품 럭셔리 동물 인형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골드 신생아, 키즈를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프리미엄 아기용품을 선호하는 한국 엄마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테디 콤빠니에는 공식판매처인 온라인 쇼핑몰 알마몰(http://www.harmas.co.kr)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현재 신생아, 돌 기프트 선물, 스킨케어, 위생용품, 수유용품, 식품, 외출용품, 생활용품[유아 목욕용품], 장난감, 액세서리 등을 판매중이다.

HARMAS(알마)는 프랑스어로 “작은농원”, “휴경지”를 뜻하는 알마는 친환경주의를 지향하는 하이퀄리티 프리미엄 베이비 부띠끄이다. HARMAS는 자체 국내 독점 수입제품과 공식수입원을 통한 정품만을 판매한다.

알마: http://www.harmas.co.kr

연락처

에이치엠지코리아
상품기획팀
이경수 총괄팀장
070-4916-5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