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태극기 게양하기 캠페인’ 부산시와 손잡아

- 천호식품 ‘태극기 게양하기 프로젝트’ 국가적 사업으로 발전해

- 부산광역시장상 신설, 천호식품 히트제품 1005 box 및 아파트 운영비 지원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4-08-07 08:20
부산--(뉴스와이어)--지난 6일 부산시청에서 천호식품 관계자와 부산시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천호식품의 국가 선양사업 중 하나인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에 부산시의 지원이 더해져 더욱 큰 이벤트가 된 것이다.

이에 따라 부산시는 ‘부산광역시장상’을 신설하여 확대 운영키로 하고 산화 기관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더욱 홍보하기로 했으며, 천호식품은 부산광역시 국기 선양사업과 연계한 시책사업을 발굴 및 지원하기로 협약하였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천호식품의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은 매년 삼일절 및 광복절 등 국경일에 국민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을 도모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는 이례적으로 3월 1일 삼일절에 시행 후 다가오는 8월 15일 광복절에 또 한번 시행한다.

참여 방법은 15일(금)까지 천호식품 홈페이지(www.chunho.net)에서 사전에 신청한 뒤 15일 광복절에 태극기를 게양한 사진을 18일(월)까지 올리면 된다. 단체 외에 개인, 회사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25일(월)이며 상품은 천호식품을 상징해 히트제품 ‘통마늘진액 스위트’ 1005(천오)BOX 및 아파트 운영지원비 180만원 등 총 3,800만원을 지원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기업에서 시작한 태극기를 향한 작은 선양사업에 부산시에서 힘을 보태주어서 정말 감사하고 든든하다”며 “본 행사가 국민적 태극기 물결의 불씨라고 생각하고 타 기업체나 국가기관에서도 선양사업에 동참하여 태극기의 물결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