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YS, 필리핀의 메트로뱅크 카드 코퍼레이션과 계약 조인

- MCC(필리핀), TSYS로부터 PRIME 지불 거래 프로세싱 플랫폼 라이선스 취득

뉴스 제공
TSYS
2014-08-07 13:30
콜럼버스, 조지아 및 마닐라,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SYS (뉴욕증권거래소: TSS)는 오늘 필리핀의 메트로뱅크 카드 코퍼레이션(Metrobank Card Corporation, 이하 MCC)에 PRIME 지불 거래 프로세싱 플랫폼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협약에 조인했다고 발표했다. MCC는 메트로뱅크(Metrobank)와 호주 뉴질랜드 은행(Australia New Zealand Bank)의 전략적 조인트벤처로, 필리핀 시장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발급사 및 매입사 중 한 곳이다.

MCC는 자사의 통합지불카드(multi-payment card) 발행과 전표 매입을 온라인 승인과 함께 관리하고 하나의 플랫폼으로 전환을 위해 결제 프로세싱 플랫폼의 최신 버전인 PRIME 4의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설치, 신용 대부, 로열티, 회수, 이의 제기, 차지백 관리 및 매입자 사기 감시를 위한 고부가가치 서비스가 PRIME 4의 통합 결제 솔루션에 모두 포함되어있다.

리코 압두라만(Riko Abdurrahman) MCC 사장은 “세계적인 벤더들과 그들의 결제 프로세싱 솔루션을 면밀히 분석해본 후에 TSYS를 선택했다”며 “TSYS는 단순한 벤더로서가 아니라 우리의 미래 비전과 성장에 대한 야망을 지원해줄 수 있는 제공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PRIME의 탁월한 유연성과 웹기반 서비스, 높은 수준의 매개변수화, 독자적인 통합 레이어 및 광범위한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등을 포함한 사용자 권한 부여 기능으로, 우리는 유연한 결제 옵션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서 새로운 카드 상품을 출시하고 더 나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에 설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MCC는 PRIME 4를 설치해 성장하고 있는 신용 및 상용 카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한편 새롭고 혁신적인 결제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데 PRIME의 세계적인 전문경험을 활용할 예정이다.

아밋 세티(Amit Sethi) TSYS 인터내셔널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부장은 “우리의 마이그레이션 전문경험과 장점이 풍부한 플랫폼은 업계 최고 수준의 사기 감시와 부가가치 서비스와 더불어 MCC에게 거부할 수 없는 가치를 부여할 것이다”며 “MCC와 협력을 통해 필리핀 결제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MCC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13년, TSYS는 결제 업계에서 창사 30주년을 맞이했다. 자체 개발, 외주 제작, 또는 그 혼합으로 제작된 지불 솔루션들은 미주,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등 전세계 80개국의 약 400개 고객사들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TSYS의 고객들은 9800명 이상의 팀원들 중 한 팀에 의해 헌신적인 지원을 받는다.

TSYS 소개

TSYS®(뉴욕증권거래소: TSS)는 결제가 사람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삶과 유리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 TSYS는 이 같은 신념을 ‘사람중심 결제’(People-Centered Payments®)라 칭한다. TSYS는 모든 의사결정에 사람을 최우선 순위로 둠으로써 세계 80여 개 국가의 금융기관, 기업, 정부를 지원하고 있다. TSYS는 산하 기업인 넷스펜드(NetSpend®)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고 자유롭게 비은행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TSYS는 카드 발급 서비스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의료 및 기업 솔루션을 위한 가맹점 결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SYS는 미국 조지아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TSYS는 전세계 20위권 은행 중 절반 이상의 은행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공헌 50대 기업 ‘시빅 50’(The Civic 50)의 멤버이며 비즈니스 잡지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이기도 하다. TSYS는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주요 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s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트로뱅크 카드 코퍼레이션(Metrobank Card Corporation, MCC) 소개

메트로뱅크 카드 코퍼레이션(금융회사)은 1985년 8월 유니뱅카드 코퍼레이션(Unibancard Corporation)이라는 이름으로 창립됐다. 회사의 첫 상품 유니카드(Unicard)는 필리핀의 주요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신용카드였다. 해를 거듭하며 유니카드는 1994년 마스터카드(MasterCard), 1998년 비자(Visa) 체계에 합류하면서, 그전까지 지역에서만 통용되는 카드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카드로 진화했다.

2003년 10월, 호주 뉴질랜드 은행(Australia New Zealand Bank, ANZ)이 메트로폴리탄 은행 & 트러스트 코퍼레이션(Metropolitan Bank and Trust Corporation, MBTC)과 협력해 MCC의 카드 영업 사업을 위한 조인트벤처를 설립했다. 그 이후로 MCC는 카드보유층이 이미 세 배로 증가했고 특별 할부 플랜, 비교할 수 없는 혜택과 특권, 고객만을 대상으로 행사 초대 등 고객들에게 뛰어난 혜택을 제공하는 일련의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sys.com

연락처

TSYS 언론 홍보
사일 밈스(Cyle Mims)
+1-706-644-3110
cylemims@tsys.com

TSYS 투자 홍보
숀 로버츠(Shawn Roberts)
+1-706-644-6081
shawnroberts@tsys.com

TSYS
사라 러펠(Sara Ruffell)
+357.22882600
sararuffell@tsys.com

MCC
프란시스 Z. 데 로스 산토스(Francis Z. De los Santos)
+63.908.880.4176
fzdelossantos@metrobank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