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제대로 알고 팔아야 ‘소비자 권리보호’ 가능

- ‘명품교환, 안심위탁 서비스’ 현금매입 앞질러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15 05:30
전국--(뉴스와이어)--장기화 된 불황속에 중고명품 시장은 고공성장중이다. 이에 고이비토는 강남 반포로에 중고명품 대형 편집매장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을 오픈하였다.

가방, 구두, 지갑, 반지, 팔찌, 목걸이, 구두, 의류, 코트, 티셔츠, 청바지, 바지, 반바지, 시계, 벨트, 선글라스, 넥타이, 볼펜, 만년필, 유모차, 스카프, 머플러, 모자, 라이터, 다이어리, 볼펜, 장갑, 키홀더, 로퍼, 부츠, 샌들, 스니커즈, 가디건, 남방, 니트, 수영복까지 아이템 또한 국내 최대이고 모든 중고명품들은 시중가 대비 1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중고명품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중고 명품을 팔기만 하는 서비스는 이제 고객에게 더이상 환영받지 못한다. 중고명품매장에 가면 너무도 당연한 서비스라고 말한다. 소비자들은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방식을 원하고 있다고 한다.

고이비토 중고명품매장은 중고명품현금매입 뿐 아니라 명품교환과 안심위탁이라는 서비스까지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은 중고명품현금매입은 특정업체에서 하는 서비스가 절대 아니라는 것이다. 대부분에 소비자들이 중고명품판매시에 손해를 덜 보게끔 하기 위하여 중고명품샵에서 위탁을 권하는 것이다. 중고명품전당포나 명품대출도 급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이용하기에 굉장히 용이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에서는 중고명품매입 서비스 외에 고객 만족도를 위하여 명품교환과 안심위탁을 출시한 것이다. 명품교환은 상품을 매입 후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아 원하는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구찌벨트, 까르띠에 러브팔찌, 불가리 비제로 원 반지, 알마니 시계, 프라다 백팩, 샤넬 보이백, 샤넬 WOC, 루이비통 에바클러치, 머니클립, 카드지갑, 구찌 크로스백 등을 판매 후 원하는 상품 구매 시 차액만 지불하면 되는 서비스이다.

안심위탁은 보증금을 미리 받는 서비스로 판매완료 후 몇일 또는 몇 달후에 현금을 지금하는것이 아닌 위탁 즉시 소비자에게 보증금으로 판매 후 지급받는 수령액에서 최대 70%까지 선지급금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명품대출이나 중고명품전당포는 일정액에 수수료를 지불하여야 했지만 고이비토 안심위탁은 2개월 이전에 제품을 회수시 3만원의 위약금만 지불하면 되고 위탁 후 2개월 후에는 선지급금을 다시 입금하면 언제든지 본인에 제품을 회수 할 수 있는 것이다.

고이비토 관계자는 “고이비토만의 ‘명품교환’과 ‘안심위탁’은 말 그대로 ‘고이비토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라고 말하며 페라가모 소피아백, 체인백, 버버리 프로섬, 원피스, 지갑, 시계, 지방시 안티고나, 나이팅게일, 판도라백, 맨투맨, 미니, 미듐, 로렉스 서브마리너, 시계, 데이저스트, 데이토나, 서브마리너 블랙, 청판, 익스플로러, 딥씨, 데이데이트, 오이스터 등을 단순하게 중고명품매입으로 판매만 하는 고객분들은 그리 흔하지 않다"고 했다.

명품교환과 안심위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이비토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