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 코리아, 하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

뉴스 제공
램리서치 코리아
2014-08-11 10:27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장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램리서치코리아는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과 달성과 향후 한국 시장의 성장을 위해 올해 100여명 이상에 달하는 대대적인 인력 투자에 나섰다고 밝혔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2014년도 채용은 현재 10월 입사를 목표로 하는 4분기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관련 분야의 커리어를 갖춘 경력직에 해당되며, 모집부분은 장비엔지니어(Field Service Engineer) 및 공정엔지니어(Field Process Engineer) 직무이다. 경력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램리서치에서 제공하는 Product Training (장비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위치한 본사 혹은 미국 오레곤주 교육센터에서 약 1개월간의 엔지니어 교육 참여 후 1~2개월 동안 OJT (On the Job Training)를 통해 국내에서 기본적인 기술을 익히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램리서치코리아는 사내 ‘잡 비딩(Job bidding)’ 제도가 있어 부서간이나 본사와의 직무 이동이 자유롭고, 탄력적 근무 제도, 정기적 직원 RSU배분 프로그램, 해외 파견시 자녀 학비, 주택비용 지원 등 다양한 복리 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램리서치코리아는 직무 실행에 있어서 램리서치의 ‘Mission, Vision, Core Value’ 3가지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행동하며 그에 따라 성장할 수 있는 사람을 램에 최적화된 인재라고 생각한다. 이와 더불어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대표는 “램리서치코리아는 직원 채용과 직원 개발에 있어서 “Where successful people want to work!”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며, “이에 따라 모든 경영진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여 그 인재가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 램리서치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램리서치코리아는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중국, 싱가폴, 일본, 유럽, 등 직원의 역량과 비전에 따라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원 스스로 향후의 진로를 선택하고 설계하며,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램리서치코리아 채용에 대해서는 이메일(KoreaHRrecruit@lamresearch.com)을 통해 문의와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 부분: 장비엔지니어, 공정엔지니어
모집 인원: 00명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램리서치 인사팀 KoreaHRrecruit@lamresearch.com)
제출 서류: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지원 자격
- 반도체 Etch, Deposition 및 Clean 공정관련 분야의 커리어를 갖춘 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전형 일정
- 지원서 접수: 2014.7.30 (수) ~ 수시지원
- 서류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서류검토 후 추후 개별공지

웹사이트: http://www.lamresearch.com

연락처

램리서치코리아 홍보대행
CPR
전보미 과장
02-739-7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