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뚝섬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 콜라보 ‘청년작가의 꿈’ 공모전 수상작 발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8-12 14:01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레이스는 오늘(12일), 서울시 뚝섬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청년작가의 꿈’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2주간의 짧은 공모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144점이 출품되었고, 이 중 김유진, 김다솜, 송서영, 하송희, 한유경 등 총 39명의 청년작가의 65작품이 <청년작가의 꿈> 전시회 대상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출품작품은 일러스트, 순수미술,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로 구성되었고, 청년작가들의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좋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었다.

[수상 청년작가 명단]

김유진, 김다솜, 송서영, 하송희, 한유경, 송지혜, 지미희, 임지현, 박진성, 송유건, 신유라, 김세훈, 노경화, 송주나, 임윤지, 문마리아, 박종원, 전다영, 황민욱, 김태호, 김홍열, 고은정, 허유경, 윤호현, 김지희, 양윤호, 정규민, 이찬솔, 김상훈, 박소윤, 박정은, 김수경, 정주리, 함태욱, 이훈길, 정윤희, 김유진B, 조재윤, 임재문 이상 39명

<청년작가의 꿈> 공모전을 기획한 디자인레이스 김희동 매니저는 “생각보다 훨씬 좋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어, 선정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 전시, 공모전 등 다양한 기회를 희망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앞으로도 디자인레이스를 통해 이런 좋은 기획이나 공모전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한다. 기업이나 공공단체 등 청년작가들에게 전시, 공모전 등의 기회를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을 많이 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수상작은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 전시공간A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수상작은 디자인레이스에서 기념티셔츠로 제작하여 청년작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는 이 외에도 주얼리디자인공모전, 프리스타일 공모전 등 365일 젊은 창작자와 아티스트들이 활동할 수 있는 아트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자벌레: http://www.j-bug.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