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전에서 꼭 필요한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쿨, 9월 3일 오픈
- 마케팅 교육도 받고, 같이 문제도 해결하는 이색 교육과정 생긴다
교육과정은 총 5회로 구성되며 커뮤니케이션(9월 3일), 마케팅(9월 17일), 브랜드(9월 19일), 이케아 브랜드 & 마케팅믹스(9월 24일), 정리 및 워크숍(실제 현안 해결하기, 9월 27일) 등이 그 주요 콘텐츠다.
“도대체, 나는 뭘 알아야만 하는가?”를 고객(수강자) 입장에서 고민하여 만든 가장 쉽고, 교재 <이케아, 새빨간 거짓말> (‘브랜드 & 마케팅’ 추천도서)과 실전을 토대로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과 리얼스토리를 통해 노하우를 공유하고,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같이 공부하는 시간이다.
또한, 교육과정 종료후에도 6개월(매월 1회)동안 스터디모임을 할 수 있도록 교육센터에서 장소를 지원하며 교육참석자는 무료 일대일 컨설팅(1회)을 정명렬 소장에게 받을 수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브랜드나 마케팅관련 교육 과정들의 교육비용은 저렴해야 한다. 그래야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신청자들이 생길 수 있고, 그들과의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스터디모임의 장’을 만드는 것이 이번 스쿨의 취지다. 아울러, 조건면에서도 가장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1개월 교육과정 비용은 39,000원(게다가 후불제)이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CNN the Biz 홈페이지(www.cnnthebiz.com)를 참고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