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탐폰, 휴가준비 이벤트 시작

- ‘플레이텍스와 함께라면 자신감 UP’ 휴가준비 이벤트로 여성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 세븐라이너 프라임, 외식상품권, 썸머트래블 뷰티키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해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8-13 10:24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8월 13일부터 9월 20일까지 ‘플레이텍스와 함께라면 자신감 UP’ 휴가준비 이벤트를 플레이텍스 홈페이지(http://playtextampon.co.kr)에서 실시한다.

‘플레이텍스와 함께라면 자신감 UP’ 이벤트는 바캉스 아이템 속 숨은 낱말을 찾아 ‘플레이텍스와 함께라면 OOO이 UP 될 수 있어요!’의 문장을 완성하는 낱말 카드 맞추기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 186명에게는 세븐라이너 프라임, 5만원 상당의 CJ 외식상품권, 버츠비 썸머트래블 세트, 플레이텍스 탐폰 레귤러 18개입과 나뚜르 싱글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탐폰이 필요한 사연을 플레이텍스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플레이텍스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자신감 샘플 체험 신청하기’와 위의 2가지 플레이텍스 이벤트를 SNS를 통해 소문 내고 당첨 확률을 높이는 ‘당첨의 자신감 UP’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텍스와 함께라면 자신감 UP’이벤트와 ‘당첨의 자신감 UP’이벤트는 모바일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스마트한 여성의 필수 앱 플레이텍스 생리무료어플을 다운받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맥스무비 2인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모바일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텍스는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성들에게 보다 편리한 360도 3중 흡수체의 플레이텍스 탐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김태욱 A. 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