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호주·뉴질랜드 지사장에 게리덴먼 임명

- 오스트랄라시아 지역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성장 진두 지휘할 업계 베테랑

뉴스 제공
브로케이드
2014-08-14 17:00
시드니 및 서울--(뉴스와이어)--브로케이드는 신임 호주·뉴질랜드 지사장에 게리 덴먼(Gary Denman) 전 폴리컴(Polycom) 호주·뉴질랜드지사 팀장을 임명했다고 14일(현지시간) 밝혔다.

덴먼 신임 지사장은 호주·뉴질랜드 지역에 대한 당사 경영과 고투마켓(go-to-market) 전략 수립을 총괄하게 되며, 특히 지역 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시장에서의 성장 가속화에 초점을 맞출 방침이다. 발령지는 호주 시드니이며 애덤 저드(Adam Judd) 아태지역 상무의 지휘를 받게 된다.

20년 이상 축적된 정보화 기술과 세일즈 리더십 관련 경험을 경영에 접목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덴먼 지사장은 최근까지 폴리컴(Polycom) 호주·뉴질랜드지사 팀장을 역임하면서 역내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끌었다. 덴먼 지사장은 18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영국, 호주, 말레이시아 지사 팀장으로서 성장 전략과 고객 기회 확충을 진두지휘하며 세일즈 리더십 경력을 쌓았고, 2012년 폴리컴에 합류한 바 있다.

애덤 저드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상무는 “차세대 고속 네트워크가 도입된 아태지역에서 호주·뉴질랜드는 가장 선진화된 시장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당사가 역내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과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에 주력하기 시작하면서 호주·뉴질랜드는 앞으로 당사의 주요 타깃 시장이 될 것이다”면서 “덴먼 지사장은 상업, 정부, 사업자 부문에서 고객 중심의 조직 구축과 강력한 사업 성장을 일궈낸 검증된 이력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사의 호주·뉴질랜드 내 성장 가속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현재 호주·뉴질랜드 네트워킹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당사는 덴먼 지사장이 고객과 협력사에 막대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Brocade) 소개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은 전세계 유수의 기관들이 애플리케이션과 정보를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ww.brocade.com)

ADX, Brocade, Brocade Assurance, the B-wing symbol, DCX, Fabric OS, HyperEdge, ICX, MLX, MyBrocade, OpenScript, VCS, VDX, Vyatta는 등록된 상표이며, The Effortless Network and The On-Demand Data Cente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브로케이드의 상표이다. 그 외의 다른 브랜드, 상품, 서비스 이름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2014 Brocade Communications 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BROCADE MEDIA CONTACT
Brocade APAC Corp Communications
Wendy Lang
Tel: +65 6317 2464
이메일 보내기

PR AGENCY CONTACT
Einsteinz Communications
Cathryn van der Walt
Tel: +61 2 8905 099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
대표 문의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