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온 열풍에 아이들도 스니커즈 신드롬

- 다양한 디자인에 감각적 컬러까지, 오늘은 뭘 신지?

뉴스 제공
토박스
2014-08-18 10:56
서울--(뉴스와이어)--끈 없는 운동화로 일컫는 슬립온(Slip on) 슈즈가 트렌디 세대를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면서 키즈 업계에서도 세계적인 스니커즈 브랜드들이 잇따라 론칭, 소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슬립온은 딱딱한 구두나 스포티한 운동화와 달리 심플하고 가벼워 부담 없이 신을 수 있고 소재와 컬러, 디자인에 따라 연출이 다채로워 캐주얼룩 뿐만이 아니라 미니멀한 스타일에도 위트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스니커즈는 부담 없는 가격에 스타일까지 겸비해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매하는 스니커즈 매니아들도 크게 한몫 해 이번 시즌 최고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에 빈티지워싱, 벨크로 스타일까지, 스니커즈의 무한 변신

스니커즈의 일반적인 형태는 끈 없는 슬립온 스타일이 대표적인데 대신 신축성 있는 고무밴드를 덧대어 신고 벗기가 편하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를 기본으로 여름 시즌 시원한 워싱기법을 더한 빈티지 라인, 그리고 여자아이들을 위한 플라워 패턴의 스니커즈와 벨크로 타입의 메리제인 스타일은 원피스에도 사랑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이번 시즌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씨엔타의 메리제인 스타일은 최근 MBC ‘아빠 어디가’에서 정웅인의 딸 정세윤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이날 세윤은 캐주얼한 민트색 트레이닝 세트에 핑크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남다른 센스를 자랑했다. 세윤이 선택한 스니커즈는 사랑스러운 연 핑크의 컬러에 발등을 잡아주는 벨크로 스타일로 안정적이고 가벼워 더운 여름 여자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셀렉숍 토박스(TOEBOX, www.toebox.co.kr)의 관계자는 “최근 스니커즈가 큰 인기를 끌면서 매 시즌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 그리고 차별화된 스타일로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는 ‘Made in Green’을 모토로 자연에 가장 가까운 Cotton, Wool, Rubber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신발마다 고유의 향기가 있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에도 청량하고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토박스 소개
㈜토박스코리아(이선근 대표)가 전개하는 국내최초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는 전세계 프리미엄 키즈 슈즈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셀렉샵으로 씨엔타(CIENTA), 미니멜리사(minimelissa), 데이지루츠(Daisy Roots), 주벅(ZOOBUG) 등 해외 할리우드 스타와 셀러브리티 2세들이 즐겨 찾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