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평의 프리미엄 중고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

- 최근 소비자들, 중고명품 팔기보다 “명품교환” 선호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23 06: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중고명품 쇼핑몰은 지난해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중고명품 창업과 명품 프랜차이즈 열풍 또한 뜨거운 한해였다.

국내에서 수입명품에 선호도가 높아지며 최근 중고명품 시장도 빠른 성장세와 더불어 발빠른 시스템 개선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미 명품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층에는 중고명품 위탁과 매입을 통해 현금이나 또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중고 명품 교환”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위탁 판매를 위주로 거래되던 중고 명품 시장에서 전문 위탁·매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위탁판매의 경우 해당 업체에 물건을 맡겨두고, 중고 상품이 팔린 이후에 수수료를 제외한 일정 가격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중고명품숍 입장에서는 자본을 들이지 않고 중개만 하기 때문에 큰 위험이 없지만, 위탁을 맡긴 판매자 입장에서는 물건이 언제 팔리는지 예측할 수 없고 때로는 판매가 되지 않아 도로 물건을 수령해가는 일도 빈번하다.

국내 최대 대형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는 이런 위탁판매와 매입시스템을 개선해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 “안심위탁”과 “명품교환” 서비스이다.

안심위탁에 대한 정보 -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2.html
명품교환에 대한 정보 - http://www.koibito.co.kr/sell_nguide_3.html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구찌 선글라스, 구찌 가방, 닥스 가방, 빈폴 가방, 폴로 티셔츠, 구제명품, 중고의류, 수입명품, 구제의류, 레노마 수영복, 엘르 수영복, 캘빈 클라인 백팩, 게스 티셔츠, 타미 힐피거 원피스, 헤지스 원피스, 라코스테 원피스, 버버리 가방, 시슬리 가방, 베네통 원피스, 에고이스트 원피스, 코데즈컴바인 바지, 르샵 원피스, 보브 블라우스, 쥬크 블라우스, 중고명품시계, 중고명품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판매·교환·매입·위탁 중이다.

중고명품 대형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는 국내 최대 규모에 직영점과 지점을 운영하며 전문적인 감정 시스시스템과 중고명품 안심위탁 및 명품매입·교환·판매 시스템을 갖춘 국내 대표 중고명품 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이비토 홈페이지(http://www.koibito.co.kr/)와 고객센터(1600-1905)로 문의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