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온 성수점, 창립 40주년 기념 ‘예단이불 사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예단가
2014-08-20 13:09
서울--(뉴스와이어)--자미온 창립 40주년을 맞아 8월말까지 자미온 성수점에서 베스트셀러 예단이불 상품, 예단품목과 함께 예단 삼총사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대별 구매 고객에게 전자레인지, 한국도자기홈세트, 차렵이불, 최고급 애교예단함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방문만 해도 엘르 데코쿠션, 리빙한국 부부수저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예단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미온 성수점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엘르, 크리스찬피셔바, 돌체비앙카, 오르그, 디자이너스길드 등 백화점침구 및 수입침구브랜드의 인기상품들을 30~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예단 및 혼수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은 물론, 침실을 산뜻한 분위기로 꾸미고 싶어하는 주부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미온 성수점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4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미온 상품들을 자미온 성수점에서 푸짐한 사은품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자미온 성수점 홈페이지(www.yedan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danga.com/

연락처

예단가
홍보팀
임병준 이사
02-2118-7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