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션 어낼리시스, 2014년도 보조금 프로그램 발표

- EA와 일루미나, 2명의 보조금 수혜 연구원들에게 종양학 연구를 위한 새로운 첨단 애플리케이션 지원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8-20 13:5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의 자회사인 익스프레션 어낼리시스(Expression Analysis, EA)는 유전체학 연구를 진전시킬 수 있는 첨단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학자들에게 제공하는 보조금(grant) 프로그램을 공동 후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올해 6년째 일루미나(Illumina)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은 2명의 종양학 연구자를 위한 연구 비용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보조금의 각 수혜자들은 포르말린에 고정된 파라핀 내장(FFPE) 종양 시료를 가지고 연구원들의 암 생물 특성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 지금까지 많이 사용되지 않은 데이터 풀을 중심으로 조사 연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EA의 스티브 맥페일(Steve McPhail) 사장은 “우리가 제공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은 사람의 건강과 질병에 영향을 주는 유전학적 요소를 확인하고자 하는 우리의 의지를 공유하는 연구원들에게 동기와 격려, 그리고 자원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보조금은 생물학적으로 중요한 종양의 유전학적 변종의 진전된 탐지를 위한 연구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일루미나의 티나 노바(Tina Nova) 종양학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사람의 건강과 질병의 진료에 중요한 새로운 유전학적 통찰력을 확보하기 위해 EA와 공동으로 연구 보조금을 제공하게 된 것을 다시 한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14년도 종양학 연구 보조금 프로그램(2014 Oncology Research Grant Program)은 종양학 분야 연구원들이 ‘일루미나 인피니엄 휴먼 메틸레이션 450 베드칩’(Illumina Infinium® HumanMethylation450 BeadChip)과 ‘일루미나 트루섹 RNA 액세스 라이브러리 프렙 킷’(Illumina TruSeq® RNA Access Library Prep Kit)을 사용하여 메틸화 상태를 평가함으로써 FFPE 종양 시료의 잠재성을 밝히고 차세대 염기서열에 기반한 차등 유전자 발현을 확인하도록 지원하는데 주 목적이 있다.

보조금 지원 신청서류는 EA와 일루미나의 기술 전문가들이 심사하고 채점할 예정이다. 신청서 접수 마감은 2014년 9월 26일이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 요건 및 자료를 포함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expressionanalysis.com/grant에서 구할 수 있다.

익스프레션 어낼리시스(EA) 소개

퀸타일즈의 자회사인 익스프레션 어낼리시스(EA)는 세계 최대 제약회사, 진단 검사 개발 업체, 정부기관, 학술 연구소 등에 첨단 유전체 염기서열, 유전자 발현, 유전형질 분석, 생물정보학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모든 사업은 CLIA인증, GLP 준수, CLSI지침 준수 등을 통한 임상급 품질 관리 아래 시행되고 있다. EA의 생물정보학 담당자들은 미국 식약청(FDA)이 임상 진료와 규제당국의 의사결정 시에 차세대 염기서열 및 유전자 발현을 신뢰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기준과 품질 평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마이크로어레이 품질 관리’(MicroArray Quality Control, MAQC) 및 ‘염기서열 품질 관리’(Sequencing Quality Control, SEQC) 연구 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EA는 인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임무의 일환으로 유전체 학술 연구 보조금과 미국 인간유전학회(American Society for Human Genetics) 연례회의에서 주관한 소아암을 위한 ‘당신의 지문을 치료에 남겨라’(Leave Your Fingerprint on the Cure) 프로그램을 위해 22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quintiles)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본사 홍보 담당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1-919-998-2639
(mari.mansfield@quintiles.com)

IR 담당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1-919-998-2789
(karl.deonanan@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