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 내에서 새로운 이벤트 플래닝 툴을 이용한 미팅 플래너 제공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4-08-20 22:0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는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vRuiRL) 모바일 앱에 새롭고 직관적인 콘래드 미팅 기능(Conrad Meetings)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추가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해 미팅 및 이벤트 플래너에서 전세계 23개 콘래드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들의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콘래드 모바일 앱 내의 콘래드 미팅 기능을 이용하면 방 안의 온도 조절, 케이터링 재준비 또는 회의실 기술관련 지원 요청 등 호텔 서비스 문의 직후 사내 이벤트 담당 매니저에게 직접 전달된다. 미팅 플래너들은 더욱 원활해진 커뮤니케이션 툴을 사용해 행사 참가자들과 일정에서부터 실시간 업데이트 내용까지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존 T.A. 반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미팅 및 이벤트 플래너들이 착오 없이 성공적인 행사, 결혼식 또는 컨퍼런스 등을 진행하려면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다”며 “우리는 플래너들이 다음 행사를 위해 이동하거나 심지어 고객과의 면담 중에도 여러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요청에서 실행까지의 시간을 줄이고 정보에 좀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콘래드 미팅 기능은 잠재적인 그룹 고객들이 호텔의 회의실 크기를 알 수 있도록 차트를 제공하고, 그룹 이벤트를 위한 제안서를 요청하고, 공간 구성이나 특별한 제안, 결혼식, 사교 모임과 기타 행사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다. 신선한 케이터링 음식을 다시 요청하거나 방 안의 온도를 조절하는 일까지, 이벤트 플래너들은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에서 모두 요청할 수 있으며, 즉각적으로 호텔 직원들에게 전달되고 요청이 수행된다. 이번 새로운 기능으로 플래너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행사 일정을 로딩할 수 있고 일정 변화에 대해서도 행사 참가자들과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전세계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장소들에 위치해 있는 콘래드의 호텔과 리조트들은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플래너들이 지역의 문화와 음식, 활동들을 그들의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다.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 첫 번째로 사전 체크인 서비스를 실시한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은 지금까지 18만 명이 다운로드 해 사용 중이며, 고객들에게 숙박 전과 그 과정 중에 다양한 맞춤형 옵션들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선호하는 베개를 선택하거나 어떤 신문을 매일 받아볼지, 또는 도착하기 전에 객실 또는 스위트에 어떤 고급 목욕용품을 준비해 놓을지를 리스트에서 선택할 수도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및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 내의 새로운 콘래드 미팅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concierge 또는 http://news.conradhotels.com 참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소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며 최상의 호화로움이란 ‘당신이 중심이 되는 럭셔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3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탁월한 입지와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 그리고 전세계 방방곡곡의 사람들과 장소를 연결해 줌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mNfxIK)’ 모바일앱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현지의 특성을 살린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또는 (www.conradhotels.com/offers)에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힐튼 월드와이드 홍보대행
애니 제로니언(Ani Zerounian)
+1 646 274 3631
azerounian@hl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