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라그룹, InnoSenT 및 KSG와의 제휴로 핵심 능력 확보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4-08-20 17:38
애리조나--(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용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선도기업인 이솔라 그룹(Isola Group)이 KSG Leiterplatten 및 InnoSenT와의 제휴를 통해 핵심 능력을 확보했다고 20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세 회사의 이번 제휴 전환 프로그램으로 Isola의 고성능 I-Tera(R) MT 적층 소재의 유전 특성이 기존 제품에 맞춤형으로 적용될 수 있게 됐다. Isola의 유전 기판은 향후 InnoSenT가 생산하는 대량의 기존 제품과 KSG가 제조하는 인쇄회로기판에 사용된다. InnoSenT는 Isola 재료로의 전환을 통해 인쇄회로기판(PCB)의 금속화를 바꾸지 않고도 보다 성능이 좋은 재료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테스트 결과 I-Tera MT의 삽입 손실이 줄어들었는데 이는 시스템 설계의 안전성이 높아졌음을 의미한다.

Isola의 RF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은 이번 InnoSenT 및 KSG와의 제휴 전환 프로그램에서 PCB의 특성을 밝히기 위해 사용되는 임계 실험 구조의 시뮬레이션 모델을 비롯해 광범위한 전자 설계 자동화 도구 세트를 사용했다. 이러한 시뮬레이션 및 분석으로 I-Tera MT에 필요한 유전 상수(Dk)를 찾아냈고, Isola의 R&D부서는 I-Tera MT의 유전 특성을 엔지니어링하여 동작 주파수에서 원하는 Dk에 맞출 수 있었다. Isola의 RF 엔지니어링 전문가 및 R&D 연구원은 KSG 및 InnoSenT의 기술팀과 긴밀히 협조하여 이 과정을 단 며칠 만에 완수했다. 이후 Isola의 R&D 연구원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맞춤화된 I-Tera MT 재료를 분석, 원하는 Dk의 유효성을 입증했다. I-Tera MT 재료는 현재 생산량을 확대 중이다.

Isola의 24시간 설계 검토 서비스에 관해 문의하려면, technical-support@isola-group.com으로 연락하거나 http://www.isola-group.com/conversion-service를 방문하면 된다. Isola의 RF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www.isola-group.com/product-category/broadband-telecommunications-rf-microwave/를 방문하면 된다.

KSG Leiterplatten GmbH (KSG) 소개
KSG Leiterplatten GmbH (KSG)는 PCB 분야에서 독일을 선도하는 제조업체로서, 산업, 전자, 자동차, 의료 기술 및 통신 기술뿐 아니라 오락 전자 산업계의 고객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 1956년 Elektrogeratewerk Gornsdorf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국영회사로 운영되다가 1993년 재민영화되었다. 현재 독일 Gornsdorf에 본사가 있으며 직원은 약 63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http://ksg-web.cycro.info/에서 볼 수 있다.

InnoSenT GmbH 소개
1999년 설립된 InnoSenT는 산업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레이더 센서를 제조하는 업계 선두업체이다. 독일 Donnersdorf에 본사를 두고 있는 InnoSenT의 제품은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교통 관리 시스템, 출입문 접근 및 경보 시스템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다. 현재 InnoSenT는 전 세계 40개국에 걸쳐 14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http://www.innosent.de/home/에서 볼 수 있다.

Isola Group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Tiffany C. Zinn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