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CPU 쓰고 IT 밸리에 동참하세요’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4-08-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대리점 (주)코잇, (주)피씨디렉트, (주)인텍앤컴퍼니 3사는 IT밸리를 주제로 인텔® 정품 CPU 탑재 사무용PC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IT밸리란, 인텔® 정품CPU 탑재 사무용PC를 사용하는 중소기업을 일컫는 말로, 사무용PC의 안전한 A/S를 위해 인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CPU로 구성된 사무용PC를 사용하는 중소기업을 말한다.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사무용 PC는 대기업 브랜드 PC 보다 성능은 우수하고, 비용은 합리적이다. 무엇보다 셀프PC 케어 서비스를 통해 빠른 A/S가 무상으로 3년 동안 제공되고, 7만원 상당의 유료백신이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되어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다.

해당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사무용PC를 구매한 후 정품 혜택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NAS(2명), 외장하드(3명), USB (3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번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 2차 건물 앞에서 펼쳐지는 IT밸리 번개 이벤트는 현지 비즈니스맨들에게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고, 간단한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26일 예정된 번개 이벤트는 우천 시에 날짜 및 시간,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는 그 자체가 지닌 뛰어난 성능도 우수하지만, 정품만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라며, “이러한 특징들을 특히 PC를 매일 다루는 기업 사용자들이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트렌드 인터렉티브 소개
메가트렌드 인터렉티브는 인텔의 마케팅 대행사이다.

코어이벤트: http://www.core-event.co.kr/page2013/eventPage/140...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메가트렌드
마케팅팀
오찬복 주임
02-2671-94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