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노컨설팅, 청년 마케팅지도사 과정 무료 모집 눈길

- 551만 원 교육비 전액 무료 눈길

뉴스 제공
비즈노
2014-08-21 09:10
서울--(뉴스와이어)--2030 청년 실업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여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게 하는 청년 마케팅지도사 양성과정이 무상으로 개설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금은 공급이 넘치는 시대. 수요자의 니즈를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취업이든 창업이든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읽어내고 적절하게 어필하는 마케팅 능력을 갖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다. 2030 청년들에게 마케팅 전문지식은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가 된다.

(주)비즈노 컨설팅(www.bizknow.co.kr 대표 황문진)은 지난 6월 20일부터 오는 11월말까지 수시로 3급마케팅지도사 자격취득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3급자격을 취득한 이들에 한해 지원할 수 있는 2급마케팅지도사 자격취득 과정은 7월 15일부터 11월말까지 수시로, 2급자격 소지자들이 지원할 수 있는 1급마케팅지도사 자격취득 과정은 8월 15일부터 2014년 말까지 수시로 모집한다.

1, 2, 3급 마케팅지도사 자격 취득 과정 전체에 소요되는 교육비용은 총 551만원에 달한다. 대학생 및 2030 청년들에게는 이 교육비 전액이 무료다. 다만 교통비, 식비, 자격증 발급비 등 일체의 실비만 부담하면 된다.

3급마케팅지도사는 마케팅 전문가 입문 과정으로, 인터넷 동영상 강좌로 진행된다. 지정된 사이트에서 단계별 동영상 강좌를 수강하고 동영상에서 제시된 마케팅 과제를 수행하며 이를 완료했을 시에만 다음 단계 동영상 수강권한이 부여된다. 단계별 과제 수행 완료시 마케팅 지도사 자격증을 부여받고, 매주 토요일 오프라인 강의장에서 총정리 요약 강의를 실시한다.

2급마케팅지도사는 실전 컨설턴트 실무 과정으로, 인터넷 동영상 강좌와 오프라인 강좌를 병행한다. 기초이론과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법에다 오프라인 강의장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실무 교육을 받게 된다.

1급마케팅지도사는 3급마케팅지도사 양성자격 전문강사 과정으로, 3급지도사를 교육하고 양성할 수 있는 능력을 측정하고 강사로서 3급 지도사 교육과목 전체를 강의할 수 있는 강의 내용 숙지 및 경험 축적, 강의스킬, 강의교안 PPT 등 교육 실무를 익히게 된다. 강의는 전 과정 모두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황 대표는 “중장년에 비해 모바일 및 인터넷 활용 능력이 훨씬 뛰어난 2030 청년들이 이런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 교육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로 적극 양성,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할 목적으로 마련된 무상교육 과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케팅지도사 과정을 마치면 마케팅 전문 지식 습득으로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고, 중소기업에 마케팅 전문가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마케팅지도사 과정은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직업지도진흥원이 주관하며 내일능력개발원이 협찬한다. 시행은 (주)비즈노 컨설팅이 맡는다. 자세한 내용은 2030 비즈니스 카페(http://cafe.naver.com/2030business) 또는 이메일(hmj0423@naver.com)로 연락하면 된다.

비즈노컨설팅 & 성공실천회 소개
비즈노컨설팅 & 성공실천회는 종업원 30인 이하 중소기업 대상 실전마케팅전략 교육업체이다.

2030 비즈니스 카페: http://cafe.naver.com/2030business

웹사이트: http://www.bizknow.co.kr

연락처

비즈노컨설팅 홍보대행
KIWIPR
이재란AE
070-8236-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