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방수형 산업용 USB 솔루션 선보여

- 혹독한 외부 환경과 운송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우수한 신호 무결성 구현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4-08-21 10:59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혹독한 외부 환경과 운송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우수한 신호 무결성을 구현하는 IP67 등급의 방수형 산업용 USB 3.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패널 실장 리셉터클로 신속한 설치가 가능하며, 제품 탈착에 대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스트레인 릴리프형 오버몰드 코드셋은 기존의 현장 배선 설계에 비해 설치가 훨씬 신속할 뿐만 아니라, IP67 등급의 탁월한 방수 및 방오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차폐 신호 기술을 통해 USB 3.0에서 5 Gbps의 데이터 속도를 전달함으로써 기존의 USB 2.0 리셉터클에 비해 10배나 빠른 신호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완전한 차폐형 케이블 구조는 전자기 간섭과 라디오 주파수 간섭(EMI/RFI)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베요넷식(Bayonet-Style) 래치 리셉터클을 꼽을 수 있다. 베요넷식 래치 리셉터클은 신속하고도 간편한 연결은 물론 적절한 체결 삽입 깊이를 확보해준다. 또한 ODVA와 IEC61076 기준을 준수함으로써 산업계 표준 치수로 호환성과 우수한 접속력을 보장한다.

이 제품은 코드셋이 다양한 길이로 제공되므로 고객들은 자신의 스펙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00회 체결을 보장하는 USB 3.0 스펙 요구사항을 충족하므로 체결시 혹은 체결되지 않을 경우에도 내구성을 유지해 고주파에 대해 신뢰성 있는 연결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적용 분야는 냉장 운송 시스템, 의료 장비, 바코드 스캐너, 공장 자동화, 공장 주변기기, 산업용 컴퓨터, 산업용 컨트롤러, 모션 및 프로세스 제어, 프린터, 로봇공학, 테스트 장비, 버전 시스템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