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능력개발원, 말레이시아 해외부동산 연수프로그램 개설

- 알라룸푸르 신도시 개발사례, 콘도미니엄, 서비스레지던스 개발 및 분양, 상업용부동산, 오피스빌딩 운영관리사례 벤치마킹

2014-08-21 13: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생산성본부의 부설기관인 한국사회능력개발원(원장 康基英)은 해외부동산연수 프로그램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편을 개설한다.

말레이시아는 풍부한 천연자원, 정치적 안정성, 글로벌 교육환경 등으로 아시아권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매년 GDP 상승률 7% 이상 고속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부동산시장도 해외자본투자와 글로벌기업 진출 등으로 발전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연수프로그램에서는 국내부동산시장과 성격과 다소 차이가 있는 말레이시아의 신도시 개발사례와 콘도미니엄/서비스 레지던스의 개발 및 분양시장을 직접 시찰하고, 상업용 부동산/오피스빌딩의 운영·관리의 특징 뿐만 아니라 은퇴이민 및 교육환경 등에 대한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금번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스타아시아파트너스(주)의 김일수 대표는 “최근 원화환율의 급등에 힘입어 해외부동산이 다시금 투자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기업에게 새로운 시장경험 및 교육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수일정은 2014년 10월 20일(월)~10월 25일(토), 4박 6일 과정으로 진행되며, 연수비용은 260만원, 모집정원은 선착순 25명으로 서둘러 접수를 진행해야 한다.

연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pcre.or.kr) 또는 전화 02)3210-3830~2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사회능력개발원 소개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은 한국생산성본부의 자회사로 1987년에 한국기업상담(주)로 설립되어 창업 및 중소기업 부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2014년 한국사회능력개발원으로 재편제하여 기업은 물론 공공부문의 인력 선발과 양성, 금융과 건설업에서 요구되는 부동산관련 교육, 온라인과 모바일상의 스마트한 컨텐츠 개발 및 보급 등 평생교육 시대의 사회능력을 적극 개발하여 우리사회의 구성원들이 정신적으로 성숙하고 경제와 문화를 동시에 향유하는 기반을 구축하는 전문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pcre.or.kr/

연락처

한국사회능력개발원
사회교육센터
손일훈 팀장
02-3210-38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