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부모님 추석명절 선물세트 40% 할인 실시

뉴스 제공
쌈바스
2014-08-25 10:13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사람들이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마음이 바쁘다. 보내는 사람의 진심과 정성을 담은 선물을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아직 추석명절 선물을 찾지 못했다면 상대방의 건강과 젊음을 챙겨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브라질 아마존의 보물 ‘아사이베리’는 노화를 막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된 슈퍼푸드로, 부모님, 은사님 등 지인들의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효능이 22배나 높아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몰아내고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사히베리는 항산화 효능은 물론, 신장과 간 기능 활성화를 돕고, 혈관을 청소해 혈류가 원활하게 돌도록 유도한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8등신 모델 미란다 커가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슈퍼푸드를 섞어 만든 해독주스 만드는 법을 공개해 아사히베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급증시켰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아사이베리는 국내에서도 아사이베리 파우더(분말 가루), 아사이베리 주스 등 아사이베리를 이용한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아사이베리 전문기업 ‘㈜쌈바스 아사이베리’(www.sambasmall.com)는 추석맞이 아사이베리 선물세트 가격 할인전을 실시한다.

쌈바스 관계자는 “추석선물을 위해 아사이베리 파우더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파격적인 가격 혜택의 할인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부모님 선물, 은사님 선물 등으로 탁월한 쌈바스의 아사이베리 선물세트로 이번 추석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전은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고, 제품별 최대 40%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쌈바스는 총 4종의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중에서 선물세트 1박스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아사이베리 핸드크림 1개를 증정하고, 3박스 구매 시 최대 35% 할인 및 아사이베리 핸드크림 3개를, 선물세트 5박스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및 아사이베리 핸드크림 5개를 제공한다.

한편,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현지에 상주 직원을 파견해 브라질 아마존에서만 자생하는 아사이베리를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브라질 농림부 인증마크 S.I.F 마크를 부여받고, 미국FDA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하고, GMP 인증업체 생산 여부가 확인된 아사이베리만을 파는 곳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02-458-3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