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리뉴얼 기념 ‘너의 꿈을 응원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8-25 13:47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젊은 무명의 청춘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너의 꿈을 응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너의 꿈을 응원해’라는 글을 볼펜, 연필, 붓, 성냥개비, 스텐실, 케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쓴 후 사진으로 찍어 디자인레이스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는 1천 개의 댓글이 모아질 때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 중 10명을 선정하여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담당자는 “디자인레이스가 아직 무명의 플랫폼이라 참가하지 않으면 어쩔까 걱정된다. 과연 마감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드릴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많은 청춘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많이 참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의 참가는 디자인레이스 페이지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designrace)에서 가능하다.

디자인레이스 ‘너의 꿈을 응원해’ 캠페인 EVENT
명예, 돈, 권력, 편안하고 안정적인 삶. 우리가 바라는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오직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이 있다. 바로 음악, 미술, 디자인, 영상, 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무명의 아티스트들이다. 디자인레이스는 이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싶어하는, 아직 무명의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너의 꿈을 응원해’라는 말을 펜, 연필, 붓, 케찹, 성냥개비 등 기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써서 사진으로 찍은 후 페이스북에 올리고 디자인레이스(designrace)와 아티스트 혹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선착순 1000 개의 메시지를 모아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가해주신 사람 중 10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디자인레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esignrace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