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 중고명품 매장 고이비토, ‘무료 택배 매입 서비스’ 실시

- 택배 매입 시 박스, 포장재 무료 제공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8-30 06:20
서울--(뉴스와이어)--중고명품 매장 고이비토가 ‘무료 택배 매입 서비스’를 실시한다.

중고명품 매입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여 택배로 루이이비통밸트, 루이비통버켓, 루이비통베로나, 루이비통베르니, 루이비통베르니브레아, 루이비통베르니알마, 루이비통베티놀스, 루이비통베티놀즈, 루이비통벨트, 루이비통벨트중고, 루이비통보스턴, 루이비통보스포어, 루이비통보스포어백팩, 루이비통보에티, 루이비통복조리, 루이비통부츠, 루이비통브레라, 루이비통브레아GM, 루이비통브로드웨이, 루이비통비버리, 루이비통비버리GM, 루이비통비버리MM, 루이비통빠삐용, 루이비통쁘띠노에, 루이비통쁘띠스카프, 루이비통사라월릿, 루이비통삭보스포, 루이비통삭쁠라, 루이비통삭플랫, 루이비통살리나, 루이비통샌들, 루이비통서류가방, 루이비통선그라스, 루이비통선글라스, 루이비통세컨드백, 루이비통세컨백 등 매입 상품을 보낼 때에 적당한 박스 등이 없으면 고이비토에서 택배 박스와 완충 포장지를 함께 신청한 소비자에게 무료로 보내준다. 서비스 신청은 전화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주소로 박스를 발송해 주고 있다.

고이비토는 국내 최대 규모에 직영점과 지점을 운영하며 전문적인 감정 시스템과 중고명품 안심위탁 및 명품매입· 교환 · 판매 시스템을 갖춘 국내 대표 중고명품 기업이다.

고이비토 중고명품 고객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고이비토 홈페이지(http://www.koibito.co.kr/)와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 압구정점 ,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천안갤러리아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