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미디어, 10월 16일 ‘제5회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2015’ 개최

- 스마트러닝 활용사례 및 스마트러닝 유밥 솔루션 시연 포함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4-08-26 11:58
서울--(뉴스와이어)--㈜인더스트리미디어(대표 임준철)는 한국HRD협회 및 한국인사관리협회와 함께 10월 16일 양재역 엘타워에서 ‘제5회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기업교육에 있어서 스마트러닝의 태동을 알리고 개념을 정의했던 제1회, 기업교육용 스마트러닝 ‘유밥(ubob) 2.0’을 시연했던 제2회, 스마트러닝의 활용실태와 대응전략, 주요 기업들의 도입사례,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한층 더 진화한 ‘유밥3.0’과 ‘아이패드용 솔루션’을 선보였던 제3회, 자기주도학습과 스마트러닝의 진화라는 주제로 자기주도학습 기능이 강화된 ‘유밥4.0’과 관리자용 앱 ‘PLUS1.0’을 선보였던 제4회에 이어지는 행사이다.

이번 제5회 포럼에서는 ‘Enjoy Data&Story’라는 주제로 한양대학교 송영수 한양인재개발원장과 서울대학교 이찬 교수의 기조발표, 산업별 스마트러닝 사례발표, 그리고 ‘데이터와 스토리 기반의 유밥 2015’ 소개와 시연이 있을 예정이다.

송영수 한양인재개발원장은 ‘Learning Technology Today’이라는 주제로 스마트러닝 관련한 최신 기술 동향과 시사점을 발표하고 이찬 교수는 ‘스마트러닝 성과 분석’이라는 주제로 실제 스마트러닝 데이터 분석결과를 기초로 스마트러닝 실시 이전과 이후에 있어서 중요한 차이점이 무엇인지를 발표한다.

이어 제조업, 서비스업, 금융업의 산업별 스마트러닝 사례발표 시간에는 실제 각 기업에서 스마트러닝을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들어볼 수 있다. 제한된 시간으로 인해 사례발표를 하지 못한 기업에 대해서는 교육담당자와 학습자가 인터뷰한 영상을 보여 줄 예정이기에 스마트러닝에 대한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마지막 순서인 ‘데이터와 스토리 기반의 유밥 2015 소개와 시연’에서는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임준철 박사가 유밥 2015 전략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재욱 상무는 유밥 2015의 설계와 디자인 철학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이주현 기술개발실장은 유밥 2015앱을 상세 시연할 예정이다. 특히 막연한 개념 설명이 아닌 구체적인 시연을 통해 스마트러닝이 실제 구동되는 모습을 살펴 봄으로써 참석자들은 국내 스마트러닝 솔루션과 서비스 수준을 한 눈에 파악할 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은 10월 16일 오후 1시 30분에서 5시까지 진행되며, 참석자 모두에게 ‘2015 Smart Learning ubob Guidebook’이 제공된다.

장소는 양재역 9번 출구에 있는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이다. 현장 등록은 불가하며 사전 등록자만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주차권도 지급된다.

포럼 참석 신청은 홈페이지(http://forum.industrymedia.co.kr)에서 하고 전화 문의는 국번없이 1566-3180, 이메일 문의는 forum@ubob.com으로 하면 된다.

인더스트리미디어 소개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http://forum.industrymedia.co.kr/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장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