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추석선물·명절선물세트 선보여

- 백수오, 산수유, 흑마늘 등 베스트제품 선정해 추석선물용으로 출시

- 추석명절 제품 5+1 프로모션, 건강기능식품 10% 할인 등 추석 특별행사 진행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4-08-27 08:41
부산--(뉴스와이어)--38년만에 찾아온 이른 추석연휴를 앞두고 부모님 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석선물을 찾는 이들의 손길이 더욱 분주하다.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를 끄는 명절선물세트는 건강식품이다. 받는 이의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령이나 성별,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하기 때문에 인기다.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기업 천호식품(www.chunho.net)이 추석을 맞아 백수오, 흑염소, 산수유, 흑마늘, 홍삼제품, 블루베리, 석류 등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명절선물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추석선물용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단연 ‘황후백수오’와 ‘흑염소 한마리’다. ‘황후백수오’는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40대 이후 여성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흑염소 한마리’는 흑염소에 당귀, 갈근 등 10가지의 귀한 원료까지 배합해 연로하신 우리 부모님이나 지인분들의 기력보강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천호의 추석선물용 제품은 귀하신 분을 한 분 더 챙기시라고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구성된 명절 선물 외에도 환 제품은 4+1,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1세트(3박스)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최홍석 천호식품 홍보실장은 “다양한 가격대로 많은 분들께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며 “건강식품 명절선물과 함께 덕담이 오가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