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 디자인레이스와 기부브랜드 ‘번짐’ 로고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8-27 10:15
서울--(뉴스와이어)--강원문화재단이 기부 브랜드 ‘번짐’ 론칭을 기념하여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강원문화재단 기부브랜드 ’번짐‘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8월 26일부터 9월 19일까지 개최한다.

강원문화재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부브랜드 ‘번짐’은 베품의 마음이 물들고 번져나가고. 작은 내면의 변화가 나를 물들이고, 나의 변화는 세상 속으로 다시 번져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강원도에 번지는 기부 문화가 강원도 문화예술인들의 입가의 웃음으로 번지길 기대하며 만들어진 이름이다.

공모 주제는 기부 브랜드 ‘번짐’의 로고 디자인이며, 창의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로고를 디자인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제한 없이 개인이나 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총 상금 50만원과 디자인레이스에서 제공하는 상장이 수여되며, 수상작품은 실제 기부 브랜드 ‘번짐’의 로고로 활용될 수 있어 디자이너 지망생 및 현직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강원문화재단 기부 브랜드 <번짐> 로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는 ‘디자인레이스’의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문화재단: http://www.gwcf.or.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신사업팀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