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미디어, 알루미늄 전문 매거진 ‘A-JOURNAL’ 창간

- 급성장하는 알루미늄시장 활성화에 노력할 것

서울--(뉴스와이어)--알루미늄 전문 월간 매거진 ‘A-JOURNAL’이 창간했다. 스탠다드미디어에서 발간하고 있는 ‘A-JOURNAL’은 지난 8월을 창간했으며, 알루미늄에 대한 이슈, 트렌드를 분석적인 측면에서 접근한 전문지다.

‘A-JOURNAL’의 신동윤 편집부장은 “알루미늄 분야에서 명확하고 미래지향적인 방향제시는 물론, 변화하고 있는 알루미늄 산업의 트렌드, 동향, 시장분석 등을 토대로 향후 알루미늄과 연관된 산업들이 어떻게 바뀌고 발전할지에 대해 미래지향적인 콘셉트로 접근한 매거진”이라고 설명한다.

‘A-JOURNAL’은 알루미늄은 앞으로 철강을 대체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주목해 탄생한 매거진이며, 특히 알루미늄 업계의 경영자들과 전문가들이 실제 경영과 분석에 직접적인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A-JOURNAL’은 AL News, Market Research, Cover Story, Culture of 13으로 구성되어 있다.

AL News에서는 알루미늄 최근 동향과 관련한 시장과 기술 중심의 뉴스, 전문가 칼럼 및 인터뷰, 관련 기업을 심층 분석한 업체탐방을 다루고 있다.

Market Research는 최근 알루미늄 시장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현황 파악을 통한 새로운 이슈를 제공하고 있다.

Cover Story에서는 알루미늄 산업과 관련한 주제를 선정해 기술, 시장, 제품, 미래를 다루고 있다. 참고로 8월호에는 알루미늄 압출시장을, 9월호에서는 알루미늄합금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한편 Culture of 13은 알루미늄과 관련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한 섹션으로, 상식적 지식을 제공하는 Al Note, 실제 생활 속에서의 알루미늄 활용을 다루는 Al in Life, 예술과 디자인 속에서 사용되는 알루미늄에 대해 다루는 Al in Art로 구성되어 있다.

스탠다드미디어 관계자는 “스탠다드미디어는 현재 경제·경영 융합 전문지인 ‘E-JOURNAL’도 발간하고 있으며, ‘E-JOURNAL’과 ‘A-JOURNAL’을 통해 독자들이 지금까지 접하지 못한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후 전문지 영역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여에 앞장서는 언론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media.co.kr

연락처

스탠다드미디어
기획홍보실
김영학 차장
070-7004-0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