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 수익금, 서울대 경제학부 장학금 전달

-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 성공리에 개최

서울--(뉴스와이어)--‘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에서는 미래인재양성 차원에서 경제·경영학도를 위한 후원으로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류정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스탠다드미디어(www.standardmedia.co.kr)에서 발간하고 있는 경제·경영 융합 전문지 ‘E-JOURNAL’(www.e-journal.co.kr)의 주관으로 개최된 ‘팜스프링스와 함께 하는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가 지난 10월 17일 여주 솔모로 C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미래인재양성 차원에서 경제·경영학도를 위한 후원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는 팜스프링스와 스탠다드그룹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는 국내외 기업인들과 투자자, 전문직 종사자 및 일반인들 등 총 1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대회에서 김상백 스탠다드그룹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이코노미저널’에서 ‘E-JOURNAL’로 제호를 바꾸는 등 이번 골프대회는 여러 모로 뜻 깊은 행사”임을 강조하면서 “경제·경영학도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골프대회를 3회째 개최할 수 있어 참가자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군호 코넥스협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해, 작지만 새로운 기업들의 성장을 위해 코넥스시장이 열렸는데,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 역시 기업의 성장을 위해 미래인재를 양성한다는 취지로 개최된 점에 대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10월의 멋진 날, 좋은 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를 후원한 팜스프링스의 안복희 회장은 “단풍이 물든 좋은 날에 여러분들과 라운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팜스프링스를 사랑해주신 덕분에 저 역시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골프대회를 마치고 만찬식장에서는 골프대회의 수익금을 류정수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학생에게 전달하는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전달식에서 류정수 학생은 “중간고사 기간이라 시험준비에 매진하던 중 예상치 못하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경제전반은 물론 경제법 분야에 매진해 전문 경제인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에는 김상백 스탠다드그룹 회장, 안복희 팜스프링스 회장, 김군호 코넥스협회 회장(에프앤가이드 대표), 나병준 판타지오 대표, 법무법인 화우 이준상 대표 등 기업인을 비롯해 김영욱 클로버투자자문 대표를 비롯한 투자사, 영화배우 변우민과 배도환, 개그맨 김태호 등 연예인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팜스프링스와 함께 하는 ‘제3회 E-JOURNAL 아마추어 골프 챌린지’는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팜스프링스, 프리미엄수입차 렉서스, 일본 최대 생활용품 제조사 아이리스의 한국 독립법인인 아이리스코리아, 국내외 여행전문사 일성여행사, 국내 항공조종사 교육 대표회사인 TTM 코리아항공 등이 참여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media.co.kr

연락처

스탠다드그룹
융합기획부
이찬주 차장
070-7004-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