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 DVR 전용의 스토리지 NS04R 출시

2014-08-28 16:50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www.webgateinc.com) 부문은 DVR 전용의 외장 스토리지 장비인 NS04R을 출시하였다.

NS04R은 웹게이트의 HD DVR 시리즈를 위한 전용 스토리지 장비로서, 핫-스왑이 가능한 하드 디스크 베이 4개가 장착되어 있다. NS04R은 2개의 기가비트 네트워크 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DVR과의 연결을 위한 기가비트 네트워크 포트 한개와, 추가적인 NS04R의 케스케이드 연결을 위한 별도의 기가비트 네트워크 포트 한개로 구성된다. 따라서, 별도의 허브(Hub) 장비없이 DVR 한대에 최대 8대까지의 NS04R을 케스케이드 방식으로 연결하여, 최대 128TB 까지의 녹화용량 확장을 지원한다.

저장된 녹화 데이터의 안전한 보존을 위해서, NS04R은 정전시에도 최대한의 신뢰성을 확보해 주는 DVR 전용의 파일 시스템(VFS, Video File System)을 채택 하였을 뿐만 아니라, RAID 기능을 추가로 지원한다. RAID 레벨 1/5/10을 구성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한 하드 디스크를 새로운 하드 디스크로 교체하는 경우에도, 녹화를 멈출 필요없이 이전의 데이터로 복구 시키는 자동 리빌딩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NS04R은 사용하던 하드 디스크를 분리하여 USB나 eSATA 포트 등을 통해 PC에 연결하면, 웹게이트의 CMS 프로그램인 Control Center를 통해, 사용자의 PC에서 녹화된 데이터를 검색하거나 재생할 수 있다. 하드 디스크 전체의 백업이 필요한 경우에도, 해당 하드 디스크와 용량이 같거나 더 큰 하드 디스크를 PC에 추가로 연결한 후에 CMS를 통해 복사하면 손쉽게 전체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웹게이트의 HD DVR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eSATA 포토를 통한 스토리지 확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방법 보다도 더욱 간단하고 강력한 NS04R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함으로써, PoC(Power over Coax), CoC(Control over Coax), DoubleReachTM 기능과 더불어 HD-SDI 전송기술에 기반한 HD-CCTV 시스템의 가장 간편한 설계, 시공 및 운영의 편리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