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새로운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론칭

- 강화유리, 케이스 증정 등 파격적 프로모션 진행해

뉴스 제공
인그램
2014-09-01 08:00
부천--(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인그램이 사명과 동일한 명칭 인그램 브랜드로 본격적인 국내 론칭을 발표했다.

인그램은 국내 고유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아이폰5, 갤럭시S5, G3 등 다양한 기종과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 라인업을 준비하여 29일을 시작으로 3일까지 순차적으로 온라인에 공개한다. 9월 초에 출시되는 갤럭시 알파 라인업까지 포함되어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인그램 제품 론칭과 함께 전체 제품에 10% 할인 및 강화유리와 케이스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거의 모든 제품군에 제공되는 사은품인 강화유리는 19,900원 상당의 정품이 제공되어 사은품 규모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더했다.

인그램 대표는 “인그램은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로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이며 앞으로 합리적이고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고객과 만나는 프로모션에도 집중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인그램 소개
인그램은 2014년도에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기업이다. 인그램의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 국내 선진 업체와의 기술 협력을 추진하여 생산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기능성은 물론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IT기기 라인을 제공한다.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개발의 극대화, 첨단 소재와 신공법의 개발로 IT기기 액세서리의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스토어팜 판매페이지: http://storefarm.naver.com/ingram/products/2333730...

연락처

인그램
마케팅팀
강태훈 팀장
070-4870-2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