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프리미엄 쿼드코어 내비게이션 N200 체험단 모집

2014-09-01 13:56
서울--(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 이하 나비스-AMS)는 최근 출시한 쿼드코어 내비게이션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 N200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내비게이션 최초로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하드웨어에 나브킹덤 4세대 Full 3D지도를 적용한 프리미엄 급 내비게이션 모델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은 4주 동안 해당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 준우수, 일반 체험단을 선정하여 제품 무료 증정, 50%할인 제공, 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체험단 참가자 전원에 경품을 시상한다.

장영철 나비스-AMS 이사는 “N200을 통해 벤츠, 포르쉐 등 고급 완성차량에 사용되는 순정 내비게이션 기술을 애프터마켓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미 해외에서 더 알려진 나비스-AMS가 앞으로는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브킹덤N200의 가격은 50만원 중반대로 현재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3D 전자지도, 하드웨어를 모두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최근에는 내비게이션 최초로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N200 모델을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이기은
051-730-97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