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관광일본어과, 일본유학생 전액 교비지원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4-09-04 10:00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 관광일본어과는 방학 중 ‘전액교비지원 일본유학’ 대비반 어학캠프를 진행했고, 어학캠프 역시 전액 교비지원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캠프는 6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6주간 진행되었고, 니시무라 시게마사 교수, 카츠타 사토시 교수와 16명의 학생이 참가하였다.

대학을 입학하여 맞이한 첫 방학을 반납하고 일본어 학습에 열중한 결과 15명의 학생이 선발되어 9월 일본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일본어과는 9월 3일부터 27일까지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수시 1차에서 학교생활기록부 성적만으로 선발을 하며, 성적반영은 최우수 1개 학기 전과목 평균 등급으로 반영한다.

원서 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와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한국관광대학교는 관광일본어과를 비롯해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외식경영과, 국제컨벤션과, 디지털관광과, 관광레저복지과, 항공서비스과, 국제비서과, 군사과(부사관과), 관광영어과, 관광중국어과,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등 14개 학과를 비롯해 4년제학위 과정을 운영중인 관광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관광 특성과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