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시 1차 모집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4-09-04 10:05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 항공서비스과는 2014학년도 수시 1차 모집에서 42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9월 3일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하여 27일이 원서접수 마감 예정인 수시 1차 모집에서는 △일반전형(37명) △특별전형(1명) △정원외전형-농어촌(3명), 전문대졸이상자(4명)을 선발한다.

수시 1차 모집에서는 최우수 1개 학기 전과목 평균 등급 성적을 내신으로 반영하여 신입생을 선발한다. 또한, 항공서비스과는 면접을 실시하며, 내신성적 40% 반영, 면접 60% 반영을 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 법령에 의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고,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요강은 한국관광대학교 홈페이지(www.ktc.ac.kr) 내 수험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항공서비스과는 항공서비스과 학생들로 구성된 멘토단이 활성화되어 있어, 학과 홈페이지에 입시에 대한 문의사항을 남기면 멘토단 학생들이 친절하게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므로 수험생이나 학부모가 활용하면 학과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된다.

항공서비스과 양현주 교수에 따르면, 항공서비스과 면접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기본 인성, 예절, 대화법, 전공에 대한 열정이므로 면접진행이 부담이 덜한 질문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따라서, 본인의 생각을 면접관의 관점에서 정리를 잘한다면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한국관광대학교는 항공서비스과를 비롯해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외식경영과, 국제컨벤션과, 디지털관광과, 관광레저복지과, 국제비서과, 군사과(부사관과), 관광일본어과, 관광영어과, 관광중국어과,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등 14개 학과를 비롯해 4년제학위 과정을 운영중인 관광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관광 특성과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