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중고명품시계 ‘까르띠에’ 한 눈에 볼 수 있어

- 국내최대중고명품시계 편집매장 위치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9-06 05:50
전국--(뉴스와이어)--태그호이어, 오메가, iwc, 롤렉스, 바쉐론 콘스탄틴, 부쉐론, 오데마피게, 율리스나르당 등 고가에 명품시계들이 시중가에 최대 70~30%까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곳이 있어 화제다.

최근 국내에서는 최대규모로 오픈한 신세계백화점과 고속터미널 근처에 고이비토빌딩에 사옥을 둔 고이비토 강남본점이 그곳이다.

명품시계를 판매에서 수리까지.. 명품가방과 중고명품지갑 등도 함께 현금매입과 위탁.교환 등을 겸하고 있다.

그 중 까르띠에 시계를 찿는 소비자들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까르띠에 탱크 솔로, 파샤, 론드 솔로, 산토스 100, 탱크, 머스트21, 베뉴아, 산토스 듀몽, 로드스터, 산토스, 발롱 블루 등에 모델 등을 취급하고 전문명품감정사들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매입,교환,위탁 등에 합리적인 선택을 하도록 도와준다.

고이비토 시계전문 감정사는 “취급하는 브랜드를 검색하다보면 까르띠에 발롱블루,까르띠에 시계,까르띠에 시계 가격,까르띠에 여성시계,까르띠에 탱크,까르띠에 산토스,까르띠에 중고명품시계,까르띠에 시계줄 등에 키워드가 검색이 될 것이다. 해당 업체에 문의 후 원하는 쇼핑에 대한 정보도 얻고 방문도 하면 쇼핑하기에 한결 수월하다”고 말했다.

잠원동과 반포동, 강남신세계백화점과 고속터미널에서 가까운 고이비토 강남본점 고객센터 번호는 (1600-1905) 이니 방문시 참조하면 된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