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추석선물, ‘순금 행운의 열쇠’로 품격과 실용을 한번에

-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현금’ 꼽혀…실용주의적 선물이 대세

뉴스 제공
이레나
2014-09-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올 추석은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이라 명절을 준비하는 국민들의 마음도 덩달아 바빠진다. 주위에 있는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 선물을 보내려면 선물을 무엇으로 할지 알아본 후, 구매와 배송 예약을 미리 해두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명절 때마다 추석 선물 고르는 일도 꽤 만만한 것이 아니다. 특히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도 격조 있고,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선물을 찾기는 더욱 쉽지 않다.

이에 한국표준금거래소(KGS)에서 이러한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황금열쇠, ‘순금 행운의 열쇠’를 제안했다. 한국표준금거래소는 “최근 금값이 하락하며 순금 행운의 열쇠 판매가 더욱 늘었다”며 “순금 황금 열쇠, 행운의 열쇠에 대한 문의가 수십 건에 달하지만 기성사이즈가 정해져 있는 황금 열쇠와 행운의 열쇠는 언제든지 빠르고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국표준금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순금 행운의 열쇠는 고급스럽고 실용적일 뿐 아니라 연령대나 취향에 따른 걱정 없이 선물을 할 수 있다는 점과 금값 하락세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실시한 ‘받고 싶은 선물 1위 현금’이 꼽힐 만큼 요즘 사람들에게 실속있는 선물이 인기인 점을 감안한다면 품격을 생각함과 동시에 실용성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표준금거래소(http://goldgold.co.kr)는 고용노동부 정식인증업체, 금융감독위 산하 한국거래소의 자기매매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금거래소다.

http://goldgold.co.kr/

웹사이트: http://goldgold.co.kr

연락처

이레나
홍보팀
배광수 팀장
1644-6023
010-3134-3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