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에르메스’ 합리적인 매입 방법 소개

- 국내 최대 에르메스 편집매장 ‘고이비토’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9-09 05:20
전국--(뉴스와이어)--중고명품시장의 호황은 경기침체와 패션 시장 환경 변화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뚜렷한 변화를 보이는시기에 같은 값을 주더라도 할인 폭이 큰 상품, 같은 상품이라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이른바 불황형, 절약형 소비패턴이 확산됐다. 백화점 명품 매출이 줄고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쇼핑몰의 중고 명품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있다. 이는 외환위기 때보다 더 심하다는 경기침체로 알뜰구매족이 늘어난 데다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초저가 아이템을 쏟아내면서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특정 계층에서만 소유하던 명품이 대중화되면서 수요가 늘고 있지만, 고가의 명품은 여전히 보통 사람들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불황까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눈이 중고 시장으로 향하고 있는 것이다.

2005년 이전만 해도 진위 여부와 상태를 감정해 줄 곳이 마땅치 않아 중고명품 시장은 성장하지 못했다. 이후 전문 감정 시스템을 갖춘 중고명품 업체들이 등장하면서 활성화되기 시작했다.

더군다나 매년 성장하는 국내 중고명품시장은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등 유명 명품 브랜드로 중고명품매장을 붐비게 한다.

그렇다면 중고시장에 VVVIP 브랜드는 무엇이 있을까.

에르메스는 단연 중고명품샵에서 최고에 대우를 받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국내최대중고명품 기업 고이비토는 명품매입, 위탁, 교환 등에 정보를 원할때는 아래와 같은 키워드로 해당 업체를 검색하라고 조언한다.

에르메스 가방,에르백,에르메스 지갑,에르메스 넥타이,에르메스 벨트,에르메스 팔찌,에르메스 버킨백,에르메스 시계,에르메스 스카프,에르메스 매장,에르메스 향수,에르메스 남자지갑 ,hermes,,에르메스 가방 종류, 에르메스 린디백 등을 모바일 혹은 PC에서 검색해보면 해당 중고명품매장들을 확인 할 수 있다고 한다.

정확한 매입금액과 명품교환 및 위탁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고이비토 고객센터 (1600-1905)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이대점,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