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가을 신제품 프리 론칭 광고 속 현아의 색다른 모습 화제

뉴스 제공
토니모리 코스피 214420
2014-09-05 11:0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가 가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신개념 볼륨 베이스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BCDation all master)’ 프리 런칭 광고가 모델 현아와 함께 신비감을 주는 영상 구성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기존 화장품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태로, 광고 제품을 표현하는 볼륨(VOLUME), 모이스트(MOIST), 커버(COVER) 3가지 단어와 현아가 나지막이 읊조리는 ‘피부가 두근두근’이라는 단어 외에 어떤 제품에 대한 설명도 보이지 않으면서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제품이나 현아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켜 광고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완성도 높은 영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 속 제품은 출시와 함께 현아의 볼륨 베이스로 불리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니모리의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로 수분감 있는 텍스쳐에 피부의 볼륨감을 키워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입체적인 동안 볼륨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영양 보습 세럼 베이스와 시어버터가 다량 함유된 앰플 캡슐이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고, 대부분 여성들이 고민하는 밋밋한 T존과 칙칙한 눈 밑, 팔자주름 등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 큰 영향을 주었던 비씨데이션의 장점은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어려보이는 볼륨 베이스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를 거쳐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프리 런칭 광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모델 현아의 볼륨감 있고 매끈한 피부가 모델 선정 단계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제품의 컨셉을 잘 표현하고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프리 런칭 광고 영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현아의 색다른 이미지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화면 구성으로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클릭수를 기록하면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부가 두근두근, 난 현아보고 두근두근’, ‘국내 제품도 이런 광고가 가능하구나. 놀랐다.’, ‘토니모리하고 현아, 완전 잘 어울리네. 신제품 진짜 궁금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SPF30 PA++ (50g, 19,800원)
-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웹사이트: http://www.etonymoly.com/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 보이스컴
홍보팀
김준구 부장
02-543-7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