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에코파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와 샘플링·현장이벤트 실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와 ‘코코몽 에코파크’가 만나 자연이 가진 순수함을 내 아이에게 선물하다

-프리미엄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를 에코 테마파크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만나다.

2014-09-11 11:35
용인--(뉴스와이어)--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원료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를 에코 테마파크인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제품 샘플링과 현장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9월부터 11월 10일까지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 내부에 설치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옥외 광고판 앞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코코몽 에코파크의 기념품을 선물하며,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 홈페이지 포토스타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선별하여 코코몽 캐릭터 상품과 아동 도서를 선물한다.

또한, 2014년 12월까지 코코몽 에코파크 제주점과 용인점에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의 샘플링도 함께 진행된다. 대상은 코코몽 에코파크 방문 고객 중 영유아를 동반한 방문객에 한정하여 선착순으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샘플(2P)을 제공한다.

‘코코몽 에코파크’의 마케팅팀의 김국희(팜트리'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자연은 무엇으로도 꾸미지 않은 순수함을 내포하고 있으며, 본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특별함을 선사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자연이 가진 순수함을 내포한 하기스의 네이처메이드가 자연과 코코몽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만남으로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내포한 자연주의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comongecopark.com/

연락처

코코몽에코파크
마케팅기획팀
박세혁 주임
070-4334-74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