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코코몽 에코파크, 프리미엄 유모차 ‘포브 TAKE3’ 대여 서비스 시작

- 프리미엄 유모차 ‘포브 TAKE3’ 대여 서비스 실시

-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 내 ‘포브 유모차 대여소’ 오픈

2014-10-27 10:00
용인--(뉴스와이어)--용인 코코몽 에코파크가 아동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VIC(Very important Childr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아용품 명품브랜드 포브의 프리미엄 유모차 ‘포브 TAKE3’ 대여서비스를 10월 13일부터 시작했다.

이번에 선정된 포브의 TAKE3 유모차는 플라스틱 부품을 최소화한 가볍고 견고한 특수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었고, 바퀴는 완충효과가 우수한 우레탄 소재를 이용하여 일반도로 및 비포장도로와 같은 거친 길에서도 완충효과가 높다. 또한 독립된 4개의 서스펜션과 진동흡수 프레임 설계로 흔들림이 방지되어 높은 이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포브 TAKE3’는 기존 휴대용 유모차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빠르고 컴팩트한 폴딩과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여 어디서든 접어서 세워두기 편리한 스마트한 유모차이다.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픈된 ‘포브 유모차 대여소’는 상시적으로 운영되며, 유모차 이용은 모든 입장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포브 유모차 대여소’ 오픈 기념으로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 홈페이지에서 포브 TAKE3 퀴즈이벤트가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선별하여 코코몽 캐릭터 상품과 유아영어전집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용인 코코몽 에코파크 홈페이지(http://www.cocomongecopark.com/main.html)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ocomongecopark.com/

연락처

코코몽에코파크
마케팅기획팀
박세혁 주임
070-4334-74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