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7주년 기념 힐링 명상 DAY 진행

- 9월 20일 한정 당일 체험 가능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4-09-12 09:00
홍천--(뉴스와이어)--힐리언스 선마을은 9월 20일 하루 동안 힐 개관 7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힐링 명상 DAY를 진행한다.

지난 2007년 9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에 힐리언스 선마을이 자리잡았다. 개관 이래로 힐리언스 선마을은 국내 최초·최고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서 힐링 과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생활습관문화를 이끌어왔다. 특히 4대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운동습관, 식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을 통해 잘못된 생활습관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지난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하는 한국 10대 테마여행지 중 치유코스로 선정되었으며 올해 2014년에는 국내 최초 민영 1호 치유의 숲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힐링 명상 DAY에는 인체의 정렬을 통해 체형·호흡·심리 회복을 위한 ▲힐리언스 힐링 요가, 자연의 모양·성질·움직임 등을 표현하여 몸과 마음을 자연의 에너지처럼 건강한 상태로 만드는 명상적 율동인 ▲자연무, 누워서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뇌가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주는 시간인 ▲와식명상, 심신 건강을 관장하는 뇌의 활동성을 촉진시키며 특히 불편한 부위에 자연치유가 되도록 도와주는 ▲힐링명상, 피아노와 바이올린으로 연주되는 ▲명상음악 : 아르보 패르트의 <거울 속의 거울>, 자유롭게 선마을을 산책하며 산 속에서 들려오는 음악을 감상하는 시간인 ▲선마을 산책과 전통음악, 뇌의 활동성에 대한 자가 진단을 진행하며 뇌에서 세로토닌이 잘 분비되게 하는 명상을 배우는 ▲힐링과 명상 강의 및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당일 선마을을 방문한 고객은 하루 동안 명상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자신을 마주볼 수 있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9월 20일(토)에 한정하여 특별하게 당일 체험으로 힐링 명상 DAY에 참여 할 수 있다. 현재 숲 속의 하루 프로그램(당일 체험)은 일요일-목요일만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힐리언스 선마을 고객센터(1588-9983)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1588-9983,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