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센터, 미용실 직원 위탁 교육 방문 상담 서비스 실시

- 미용실 교육, 방문 상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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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스
2014-09-11 17:12
서울--(뉴스와이어)--미용실 성공의 첫걸음, 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이 미용실 경영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찾아가는 교육상담서비스를 실시한다.

‘채움’ 측은 서울-경기지역 미용실 중 교육 상담을 신청한 매장에 한해 미용교육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미용실 교육 점검 및 교육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을 쉽게 비울 수 없는 바쁜 경영자들을 위하여 미용실 방문 상담을 진행, 매장 교육시스템을 점검하고, 매장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회원사를 위한 위탁교육 전문센터인 ‘채움’은 △1년 안에 헤어디자이너로 승급시켜주는 디자이너 데뷔 과정 △헤어디자이너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메뉴별 단과 과정 △서비스인으로서 인성과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CS 과정 △매장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경영 과정 등 다양하고 알찬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용실 직원들의 교육 문제를 해결해주는 ‘채움멤버십’ 과정을 오픈하면서 미용실 교육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현재 2기 모집 중인 ‘채움멤버십’은 미용실 경영자는 물론, 디자이너, 스태프, 관리자까지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직급별 맞춤교육으로, 교육멤버십 가입 시 매장 직원들이 자유롭게 직급별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하시스 소개
하시스는 정부에서도 인정한 안정화된 개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브랜드로 PC-POS-태블릿-스마트폰 등 연동 서비스를 시행, 매장과 직원,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20여 년간 미용 현장에서 고객관계접점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매장을 경영하는 사례를 전파하면서 고객관리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의 대중화를 선도해왔다. 하시스는 시대 흐름에 맞춘 시스템을 개발, 미용 현장에서 고객 맞춤형 접객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대응하면서 1만 뷰티샵에 프로그램을 전파,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파워 1위 회사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부터는 회원사를 위한 위탁교육기관인 <채움>센터를 오픈, 합리적인 교육 비용으로 직급별 맞춤 교육 및 세미나, 매장 멤버십 교육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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