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 헤어짱·카카오헤어샵 미용실 성장 프로젝트 발표

분기별 라이징 스타 및 트렌드 살롱 선정, 대대적 홍보 지원

뉴스 제공
하시스
2017-03-14 09:30
성남--(뉴스와이어)--미용실 예약 문화를 바꾸고 있는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헤어짱과 카카오헤어샵이 2017년 전국 미용실의 높은 성장을 기원하며 ‘미용실 성장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헤어짱과 카카오헤어샵은 입점 매장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매장의 인지도 및 성장 기회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성장 프로젝트 첫 번째로 분기별로 ‘라이징 살롱 및 디자이너’를 선정한다. 분기별로 성장률이 높은 매장 및 디자이너에게 카카오헤어샵 서비스 주요 영역 내 라이징 배지 노출 및 오프라인 홍보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7년 1월부터 12월까지 각 분기별로 누적 건수 기준 성장률 30개 상위 매장 및 디자이너를 선정하며 다음 분기 월초에 헤어짱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두 번째 프로젝트로는 ‘트렌드 살롱’ 지원으로 2017년 2월부터 12월까지 카카오헤어샵 입점 매장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매장 중 매월 2개 매장을 선정한다.

트렌드 살롱으로 선정된 매장에는 헤어 트렌드 매거진 ‘그라피’와 헤어 스타일 콘텐츠 공동 작업으로 매체 화보 및 기사 게재 혜택뿐만 아니라 4천만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및 다음 포털 사이트를 통한 매장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헤어짱과 카카오헤어샵이 준비한 미용실 성장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헤어샵 매장 공식 블로그인 티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시스 개요

하시스는 정부에서도 인정한 안정화된 개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브랜드로 PC-POS-태블릿-스마트폰 등 연동 서비스를 시행, 매장과 직원,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20여 년간 미용 현장에서 고객관계접점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매장을 경영하는 사례를 전파하면서 고객관리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의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더불어 지난해부터는 회원사를 위한 위탁교육기관인 <채움>센터를 오픈, 합리적인 교육 비용으로 직급별 맞춤 교육 및 세미나, 매장 멤버십 교육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헤어샵: http://hairzzang.com/kakao_html/kakao.html
헤어짱: http://www.hairzzang.com
티스토리: http://kakaohairshop-partner.tistory.com

연락처

하시스
서비스기획팀
홍은경 팀장
031-730-895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80-258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