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 미용실 고객 관리 헤어짱 ‘마케팅 콘텐츠’ 발행 시작

헤어짱 옐로아이디 친구 대상 미용실 마케팅 콘텐츠 제공

뉴스 제공
하시스
2017-03-13 11:30
성남--(뉴스와이어)--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 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 미용실 및 네일샵 고객 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이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한 마케팅 콘텐츠를 발행한다.

25년여간 뷰티업계 종사자들과 오랜 시간 호흡하며 최적화된 분석 및 관리 시스템을 개발, 유통해 온 하시스는 자사 브랜드 헤어짱과 뷰티짱을 사용하고 있는 미용실, 피부 미용실, 네일샵의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전문 콘텐츠 제작팀을 운영하고 있는 하시스는 조직 문화, 리더십, 전략, 위기 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업 등 분야별 세계 트렌드 분석과 성공 사례들을 수집하여 뷰티샵에서 즉시 적용,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최근 국내 뷰티샵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뷰티샵 내 다양한 상황별 ‘미용 영어’를 영어 발음을 직접 들으면서 손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헤어짱 및 뷰티짱 고객 관리 프로그램 활용이 미숙한 뷰티샵들을 위하여 바로 실행 가능한 활용 팁도 제공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하시스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포스트, 티스토리 등 채널에 게재되며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에게 주 1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행된다.

하시스가 제공하는 마케팅 콘텐츠는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 시 누구나 수신할 수 있다.

하시스 개요

하시스는 정부에서도 인정한 안정화된 개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브랜드로 PC-POS-태블릿-스마트폰 등 연동 서비스를 시행, 매장과 직원,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20여 년간 미용 현장에서 고객관계접점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매장을 경영하는 사례를 전파하면서 고객관리에 대한 인지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의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더불어 지난해부터는 회원사를 위한 위탁교육기관인 <채움>센터를 오픈, 합리적인 교육 비용으로 직급별 맞춤 교육 및 세미나, 매장 멤버십 교육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헤어짱닷컴: http://www.hairzzang.com
하시스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 http://plus.kakao.com/home/@hasys

연락처

하시스
서비스기획팀
홍은경 팀장
031-730-895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80-258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