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시세 하락에 골드바 ‘불티’…금값 언제오르나

- 연일 하락하는 순금시세에 안정자산의 대명사 골드바, 재고없어 못팔아

뉴스 제공
이레나
2014-09-11 17:23
서울--(뉴스와이어)--한국표준금거래소는 우크라이나와 중독지역의 지정학적 우려가 순금시세를 응원했지만 달러강세와 중국과 인도의 미약한 물리적 수요로 상쇄했다고 밝혔다.

이에 순금을 구입해두려는 사람들이 늘며 집에서도 컴퓨터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오늘의 순금시세를 확인할 수 있고 순금을 구매할 수 있는 금 쇼핑몰이 인기다. 골드바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국표준금거래소 센터에 내방하여 바로 구매하는 방법과 전화상담 후 택배나 방문 서비스로도 가능했으나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주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표준금거래소(KRS)에 따르면 국제 금시세 하락과 다양한 종류의 골드바 출시로 순금 골드바가 소액 투자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대체투자재로 용이하며 교환성과 내구성, 희소성을 고루 갖춘 골드바는 우수한 환금성으로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표준금거래소(www.goldgold.co.kr)는 (사)한국다이아몬드협회와 한국금거래소비자단체 공식 후원업체이며, 한국거래소(KRX)에 가입된 자기매매회원이다.

이레나 소개
이레나는 광고주에게는 효율의 극대화를, 매체사에는 롱런하는 광고주를, 언론사에는 양질의 콘텐츠(송고)를 제공하는 광고 및 홍보대행사이다.

http://www.goldgold.co.kr

웹사이트: http://goldgold.co.kr

연락처

이레나
홍보팀
배광수 팀장
1688-5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