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100kg 다이어트 중독녀 김세은, ‘초고도비만 탈출 비법’ 공개

- 29kg 감량 후 55사이즈 S라인 찾고 반전여신 등극

뉴스 제공
365mc
2014-09-11 08:5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일 방영된 렛미인4에서는 7월 ‘의부증 비만 아내’ 편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김세은 씨가 비만치료 후 식이조절, 운동 통해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최근 근황이 전파를 탔다.

김세은 씨는 지난 방송에서 고도비만과 산후우울증에 시달리던 김진 씨와 마지막까지 렛미인 선정을 두고 경합을 벌이다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초고도비만으로 20년간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을 반복하면서 체중이 103kg까지 늘었고, 결혼 실패 후 심한 우울증으로 삶에 대한 의욕이 상실된 상태였던 김세은 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렛미인 비만 주치의로 참여하고 있는 365mc 비만클리닉은 비만치료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365mc 의료진은 초고도비만의 가장 큰 원인인 식이습관을 개선시키기 위해 서울365mc병원에서 위밴드술을 시행했으며, 전체적인 비만체형을 개선하기 위해 복부, 허벅지, 팔 등 부위별 지방흡입 수술과 함께 최신 비만시술을 진행하였다.

고도비만 환자들의 대표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인 위밴드술은 식도직하방 위에 실리콘 풍선 밴드를 삽입, 수술 후 환자의 식욕 및 배고픔 정도에 따라 밴드의 크기를 조절함으로써 환자 스스로 적게 먹는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술로 알려져 있다.

365mc 채규희 원장은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식이습관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김세은 씨 혼자서 식습관을 개선하기 매우 어려운 상황이고, 본인 스스로도 체중감량을 통해 건강을 되찾으려는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의료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세은 씨는 비만수술 후 4개월여 만에 29kg을 감량, 꿈에 그리던 S라인 몸매의 주인공으로 대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지금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365mc 식이영양상담센터에서 전문 임상영양사와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외형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건강과 자신감을 회복해 나가고 있다.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365mc 소개
365mc는 2003년 대한민국 최초의 비만전문 병원을 꿈꾸며 문을 열었다. 현재 300만 건이 넘는 치료 케이스, 월 1,000건 이상의 지방흡입술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유한 전국 최대 규모의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으로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왔다. 365mc는 서울, 부산, 대전을 비롯해 20여 개 지점을 둔 네트워크 전문 의료기관으로서 비수술적 치료부터 지방흡입, 위밴드 수술까지 비만 치료에 특화된 인프라와 첨단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365mc는 앞으로도 비만의 원인과 치료 케이스 등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오직 비만만을 집중적으로 치료함으로써 비만 진료 분야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것이다.

렛미인4: http://program.lifestyler.co.kr/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365mc.co.kr/

연락처

365mc
홍보대행 KIWI PR
이재란 AE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