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포즈포유, 사진의뢰 기능으로 차별화…젋은 층 관심

- 꿀알바가 가능한 소셜데이팅 시작

뉴스 제공
바이니치
2014-09-12 09:32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방학 가장 비싼 아르바이트는 ‘피팅모델’이며 시간당 1만 3589원의 시급으로 7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최고의 알바임에도 피팅모델의 문턱이 높아 포기했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누구나 모델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이곳에서 모델이 되면 요청받은 사진을 찍어주고 모델료를 받게 된다. 요청된 사진은 집에서 찍어도 되고 셀카로 찍어도 된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는 시간대비 최고의 꿀알바라 할 수 있다.

최근 사진의뢰 기능으로 차별화를 선언한 일명 ‘소셜모델팅’ 포즈포유(http://pose4u.co.kr)의 이야기로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즈포유는 기존의 소셜데이팅의 맹점이었던 실제 만남 시 실물과 프로필 사진과의 괴리감을 없애기 위해 상대방에게 사진 및 포즈를 요구하고 이를 수락하도록 하는 거래시스템을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이는 새로운 인연과 나아가 이성교제를 전제로 하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특성상 크게 주목 받는 기능으로 여겨지고 있다.

남자회원 입장에서는 사진의뢰기능을 통해서 불법도용 사진을 100% 선별할 수 있게 했으며, 원하는 포즈 등을 여성회원에게 요청하여 소위 ‘쌩얼사진’도 공식적으로 요청하고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포즈포유 자체 조사 결과 사진의뢰 후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갔다는 비율이 79%에 달했으며 나머지 21%는 많이 친해진 느낌임을 보이기도 했다.

포즈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서비스된 블라인드콜은 가상전화번호를 통해 서로 전화통화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상채팅이나 060서비스와 같은 분당 과금체계가 아닌 통화 시 실제 전화요금만이 청구되고 그 외에는 무료요금 체계로 남성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인기 있는 회원들의 경우 하루에 10건 이상의 사진거래로 수 십 만원의 수익을 얻기도 한다”고 밝혔다.

남성회원의 경우 무료회원으로도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1개월 플래티넘 회원으로 전환하는 회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회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업체 측은 소셜모델팅의 특성상 여성회원이 본인의 외모나 신체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종종 남성회원들이 실제 가입한 여성인지 궁금해서 직접 문의가 오는 사례가 있는데, 포즈포유 사이트는 3단계 가입인증시스템으로 본인 외에는 가입이 불가하며 인증샷 기능을 통해서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즈포유는 현재 서비스 시즌 2를 맞아 각종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http://www.pose4u.co.kr/

연락처

포즈포유
홍보팀
김강민 팀장
070-8770-06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