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계 ‘로렉스’, 제 가격에 파는 방법 소개

- 고이비토 강남본점 ‘국내최대중고명품시계 매장’으로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9-14 05:00
전국--(뉴스와이어)--명품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면서 국내,외 명품시장의 규모가 점점 더 커지는 추세이다.

하지만 명품업계의 관행적인 가격 인상과 더불어 해외구매제품에 대한 개별 소비세 부과등 명품 구매의 벽은 점점 더 높아지는 추세이다.

요즘들어 명품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면서 명품을 한번 사면 소장만 하는 것이 아니라, 쓰지 않은 물건들을 매입, 위탁, 교환 등 다양한 중고명품 거래방법을 통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로렉스는 최초와 최고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무색할 정도이 브랜드 인지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중고명품쇼핑몰에서 판매,매입,위탁과 중고명품대출 및 명품시계 대출시에도 귀한 대접을 받는다.

로렉스시계는 어떠한 모델들이 있을까.

국내최대중고명품로렉스시계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 강남본점 배상문 명품감정사는 “로렉스시계가격, 로렉스시계중고,로렉스서브마리너,로렉스데이저스트,로렉스,로렉스시계수리,로렉스시계매입,로렉스시계줄,로렉스데이토나,로렉스여성시계,로렉스콤비시계,데이토나 금통 ,로렉스 익스플로러,데이토나 콤비,로렉스 데이데이트,로렉스 데이토나 콤비,데이토나,로렉스 ,데이토나 가죽,로렉스데이토나정품,로렉스 요트마스터,로렉스 오이스터,로렉스 서브마리너 블랙,로렉스 데이토나 가격,로렉스데이토나시계가격,롤렉스 시계 외에도 많은 모델들이 있다”며 “제품 판매시에나 구매시 중요한 포인트는 모델과 연식에 따라 적정 가격선이 정해져 있기에 충분한 상담 후 현금매입 및 위탁을 권한다.”고 말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이 자리잡은 300평 규모에 국내최대명품시계 편집매장인 고이비토빌딩으로 방문하여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반지 등 다양한 상품들도 구경토록 하자.

또한 대표 고객센터 1600-1905 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